티스토리 뷰

강민호를 데려갈 팀이 없을 것이라는 판단을 하고, 우선 손아섭과 협상에 집중했습니다. 롯데와 강민호 사이에 이상 기류를 감지한 삼성이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강민호를 만나 오랜 시간 동안 영입 이유를 설명했고, 4년 전 첫 FA 때보다 5억 원 오른 보장금액 80억 원을 제시했습니다. 삼성의





고려해 줘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런데 올 시즌 도드라진 약점이던 내야가 조금씩 보완됐는가 하면, 외야는 포화 상태가 돼 교통정리가 다소 필요해졌다. 외국인 선수도 그럴진대 2차 드래프트에서 외야수 최민재를 데려온 데다 기존 내야수 고승민과 강로한까지 외야수 수업을 받는 까닭이다. 성 단장과 허 감독 모두 "센터 라인 강화를 위해서"라며 "둘의 장점을 살릴 방안"이라고 봤다. 고승민은 "적응 중이지만, 외야수로 뛰는 게 오히려 더 잘 된다"고 했다. 허 감독은 "둘이 외야수로 뛰는 데 있어 '잘하고 있다'는 식의 보고가





경쟁에서 유리한 것은 사실이나, 그보다 롯데가 얻고자 하는 건 건강한 경쟁 풍토를 만드는 것 자체다. 허 감독은 "하루 아침에 모든 걸 얻을 수는 없다"며 "당장 3할 타율을 치는 선수라고 해서 무턱대고 기용하는 일은 없다. 경쟁은 반드시 거쳐야 하고, 선수 기용을 위해



뛰는 게 오히려 더 잘 된다"고 했다. 허 감독은 "둘이 외야수로 뛰는 데 있어 '잘하고 있다'는 식의 보고가 올라온다"며 "좋지 않았다면 애초 시키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되면 자유계약선수(FA) 전준우가 남게 돼도 경쟁이 불가피하다. 허 감독은 "기존 베테랑 선수와 어린 선수를 공평히 경쟁시키겠다"며 "그래야 서로 발전할 수 있다"고 이유를 댔다. 물론, 주축 선수로 오랜 시간 뛴 전준우, 손아섭이





뭐든 준비를 잘하는 선수가 뛰어난 플레이어라고 보는데요. 우리 손 선수가 그런 선수라고 봅니다. 4. 로고 가림 연봉 협상 결렬되서 전지훈련에서 로고 가리고 사진 찍힘 `롯데 로고 감추고 포즈` 1992년 이후 21년만에 우승을 노리는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이 27일 사이판 마리아나 구장에서 구슬땀을 흘리면서 본격적인 몸만들기에 나섰다. 손아섭이 타격 훈련을 마친 뒤 포즈를 취하고

사진=롯데 자이언츠 absolute@stnsports.co.k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측에 따르면,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김종인)는 12월 6일 부산 중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광복점에서 소아암 어린이 지원 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금은 올해 3차례 진행된 선수 실착 사인 유니폼 공매 수익금과 ‘Junior Giants 내일은 홈런왕’ 주말 티볼 프로그램 티켓 판매를 통해 조성됐다.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2019시즌 팬미팅과 함께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는 롯데자이언츠의 대표선수 손아섭, 신본기, 강로한, 진명호, 김원중, 서준원이 참석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전달받은 기금으로 힘든 치료를 이겨내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를 응원하기 위한 슈퍼맨 티셔츠 선물 제작과 치료비

전준우선수잔류한듯 롯데 외야 차고 넘쳐…전준우 남아도 경쟁 불가피 대한민국 전,현직프로 선수 연봉랭킹 (재미로 지극히 주관적임) 한동민 손아섭이 잘생긴 죄 삼민호는 썰도 없이 바로 떠버려서 개충격 [프로야구] 유니폼 판매량만 보면 "내 인기가 최고!" 어제 거 보는데 2차 4라운드에 터진 외야수 하니까 손아섭 생각난다 "반전 몸개그"..'나혼자산다' 황재균X손아섭, 족구 실력

지원을 할 계획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박미주 센터장(부산나음소아암센터)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으로 보답하는 롯데자이언츠에 감사한다”며 “롯데자이언츠가 전하는 슈퍼맨 티셔츠와 치료비는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와 가족에게 큰 힘과 응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2014년 11월 부산·경남지역 소아암 어린이 및 가족을 위한 소아암 전문지원센터인 부산나음소아암센터를 개소하고, 운영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꼴빠들 프차에 찐사랑인거 봐ㅋㅋㅋㅋ 그러나 지난 8일 FA 시장이 열린 뒤에도 롯데와 강민호의 FA 협상은 지지부진했습니다. 참고

롯데가 2020시즌에는 주장들의 리더십으로 관심을 더 받을 예정이다. NC는 다음 시즌 주장으로 양의지(32)를 낙점했다. 올 시즌 NC의 주장은 나성범이었다. 그러나 나성범이 지난 5월 무릎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하면서 박민우가 완장을 꿰찼다. 팀 창단 멤버라는 점에 크게 의미를 뒀고 1993년생인 박민우가 ‘캡틴’을 맡았다. 10개 구단 중 최연소 주장이었다. 그리고 다음

구자욱이 1위를 유지했고, 한화와 롯데에서는 정은원과 손아섭이 최고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성민규 단장은 2차 드래프트 현장에서 '왜 포수를 뽑지 않았느냐'고 묻는 말에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그러고 나서 며칠 안 지나 성 단장은 포수 지성준 영입을 골자로 한 한화와 2대 2 트레이드를 성사시켰다. 트레이드 직후 성 단장은 "2차 드래프트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