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례대로 고개 튀어나와서 장난꾸러기 표정으로 슈가 쳐다봄 ㅋㅋㅋㅋㅋㅋ 쑥쓰러운지 비교적 조용히 있는 슈가보다 멤버들이 더 신나보임 ㅋㅋ 우회전 좌회전 춤까지 신나게 추는 막내 정국ㅋㅋ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 가능성 있는거지? 차트인 몇곡을 한거야???대박 링딩동 - 샤이니 암욜맨 - 더블에스오공일 진진자라 -



암욜맨 - 더블에스오공일 진진자라 - 태진아 아모르파티 - 김연자 라송 - 비 짐살라빔 - 레드벨벳 던질까 말까 - 트니트니 동원참치 - 조정석, 손나은 슈퍼콘 -





사재기 의혹 가수들 저격하는 래퍼들 모음 멜뮤 추가라인업 이정도면 없는건가???? 2017년 13팀 작년 14팀이었으니까 내일 3팀정도는 더 추가될거같은데 기리보이 앨범커버 ㄹㅇ 치명적이였나 코피난거봐 멜뮤 원후보글 추가후보들 이거보면됨 아 근데 진짜 기리보이는 헤이즈





택시를 잡아 타고 뒷자리에서 좀 쉬려고 기댔더니 원치 않는 라디오 소리에 짜증나서 에어팟을 꼽고 노캔을 딱 키는 순간 아시죠 그 느낌... 쉬익 빨려들어가면서 주변이 고요해지는.. 요즘 같은 쓸쌀한 날에 기리보이 하루종일 (밴드버전)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고생 하셨습니다 푹 쉬세요~ 펭수 힙합좋아하는거 알고 유독 틀어주시는걸수도 있겠지만 기리보이도 노래도





그루비룸 딘딘 윤종신 임창정 블락비 박경 진심 두달에한번꼴로 보는거같음 ㅁㅊ 기리보이? 지금 리허설 한다고 인스타 올림 라 - 태진아 아모르파티 - 김연자 라송 - 비 짐살라빔 - 레드벨벳 던질까 말까 - 트니트니 동원참치





신곡 앨범커버뭐야 어제 MMA에서 헤이즈가 슈가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무대할 때 방탄 멤버들 반응 기리보이 앨범표지 왜 코피야? 멜뮤 힙합쪽 기리보이나 발라드 쪽 등 당일 라인업 추가 기리보이쩐다 60분동안 무삭제 춤추기





태진아 아모르파티 - 김연자 라송 - 비 짐살라빔 - 레드벨벳 던질까 말까 - 트니트니 동원참치 - 조정석, 손나은 슈퍼콘 - 손흥민 띵 - 기리보이 ㅈㄱㄴ ㄹㅇ 치명적이네 기리보이는 있어도 엠맥은 없었잖아 안나올듯 진짜 저 기리보이, 창모라는 이름은 음원사이트에서 빠지는걸 본 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무슨 노랜지도 몰라 하도 여러개가 있어서 그리고 허구한날





숀, 닐로 저격하는 쿤디판다 쿤디판다의 글을 리그램한 재키와이와 키드밀리 노빠꾸 직진남甲 박경은 너무나 유명해서ㅋㅋㅋㅋ왜 박경만 사재기 얘기하냐 다른 래퍼들은 없냐 하길래 퍼온거임ㅇㅇ 할말 못하게하면 죽겠다는





모르는데 실력괜찮았어? 나한텐 기리보이노래에 파트한개도 못받은 이미지라 ㄹㅇ 치명적이네 올해 7월에 발매된,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하고 기리보이가 피쳐링한 헤이즈의 We don't talk together. 어제 2019 MMA에서 그 곡으로 상을 받은 뒤 곡을 써준 민피디님(슈가)을 언급한 헤이즈의 수상소감 헤이즈의 무대가 시작될 때 방탄 멤버들 반응, 한명씩



기리보이 스타쉽 아니었나 기리보이 제설 1시차트 11위 힙합펭수가 무슨곡 커버했음 좋겠어?? [티저] 기리보이 - 제설(Snow Sweeping) 지디 나이키 콜라보 신발 인증한 연옌들 많네 와 멜론 탑텐에 아이돌이 한팀도 없네 기리보이 노래 제설 같은 스타일이야?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