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편성' 지상파와 정반대 행보 JTBC가 수목드라마를 론칭하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6일을 드라마로 꽉 채운다. JTBC는 9일 "우수한 드라마를 양산해 채널 영향력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2020년 상반기 수목드라마 첫 주자로 '쌍갑포차'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쌍갑포차'는 저승과 이승 경계에서 벌어지는 희로애락을 담은 따뜻한 휴먼 드라마다. 배우 황정음과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등이 출연한다. JTBC의 드라마 강화 행보는 주중 미니시리즈를 중단하고 예능을 편성하는 지상파 전략과는 정반대라 눈길을 끈다. MBC는 지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ㅠㅠㅠ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ㄱㄴ "뭔 상관~" 약간 이런 뉘앙스였고 배우는 황정음 같아 근데 무슨 드라마인지 모르겠어ㅜㅜ 황정음은 15년 1위가 황정음 2위가김수현이야 난 황정음 실검떠서 황정음 근황 사진 봤는데 옛날에 귀욤했던 얼굴은 없네요ㅜㅜㅜ 사진이 잘못나온걸까요ㅜㅜ? 울다가 안쓰러지는게 용하다고 생각한거 비밀 황정음이후 올만ㅋㅋㅋㅋㅋ 나도 어른되면 다 그렇게 입고다닐줄.. 근데 다시보니 얼어뒤지겠더라 ㅋㅋㅋ





있는 14년도는 1위 김수현 2위 전지현 이유리였음 우리나라 배우 중 술취한 연기 누가 젤 잘하는 거 같음? 황정음 성형수술한걸까요... 나 이드라마 끝나면 공효진 한 회차에 몇번울었는지 정리할거임 옛날엔 지붕킥에서 황정음 겨울코디 진짜 예쁜거 많았는데 근데 황정음 요즘 왜 드라마 안하는지 아는 사람??? 난 그 황정음이랑 박서준 나온거 그거 둘이 사귀기 전까지 조온나 설렜는데 황정음 얼굴은 또 왜이래요?jpg 11~18 갤럽 탑3 방영 작품시기



좀 달라졌네요~ 하이킥시절 황정음 생각나 알아서 잘살겠지 ㅈㄱㄴ 서브로 만났어서 아까운 케미가 시청자만느낀게 아니었단거잖아 ㅋㅋㅋㅋㅋ 대표적으로 생각나는게 황정음-박서준인데 ㅋㅋㅋ 킬힐에서도 오리온-오리진 케미 진짜 너무 아까웠는데 그걸 똑같이 생각했을 관계자가 있었고 그래서 그예 김혜진-지성준으로 다시 만났을테니까 ㅋㅋㅋ 그래서 김혜윤-이재욱도 나처럼 둘 케미에 공감하는 또다른 관계자가 있어줘서 언젠가 꼭 쌍방이 되는 캐스팅을 해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ㅎㅎ,, 지정 같은



황정음 얼굴에 그 코가 안 어울려서 예전보다 안이뻐보이더라고 " 오랜만에 배우의 근황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여러 의견 주신 것이겠지만 추측성 악의적 댓글들의 경우 법적 모니터링을 할 것입니다" 본인이 단게 악플이 아니면 된거지 왜 화를 내고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빵도 제대로 다 안살고나오지않음? 증오하는거 존나 이해됨ㅋㅋㅋㅋ 최근엔 좀 그렇긴한데 드라마 필모가 지뚫킥 자이언트 돈의화신 내마음이들리니 비밀 킬미힐미 그녀는예뻤다 잘된거많네 세종임금은 전북 김제시 광활면 창제리 에서 한글을 창제하시고 한글이라는 이름을 어케 지었는지에 관한 숨은 야사입니다 세종이 나랏말쌈 한글 명칭으로





ㅋㅋ) 뭐 그러니까 연기자긴 한데 n분순삭 보다가 다시 감탄 개설렘 ㅋㅋㅋㅋ 지정 내 인생커플 다시 봐도 재밌어 JTBC 수목드라마가 부활한다. 지난 2012년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이후 수목드라마 편성을 제외했던 JTBC가 오는 2020년 상반기에 방송될 드라마 ‘쌍갑포차’를 기점으로 다시 수목극 편성 블록(시간대)를 오픈하고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JTBC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현재 수목드라마 편성을 논의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쌍갑포차’가 그 시작으로, 약 8년 만의 부활이다. ‘쌍갑포차’는 동명 인기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시발 나한테 없음 아무튼 없어 남자배우들이랑도 케미 다 좋았고 여배우는 예전 성유리나 황정음도 완전 좋았음 내가 남궁민 섭남시절에 죄다 남궁민쪽으로 사약마셨거든....케미좋아서ㅠ 여배우가 어떻게 그렇게 잘 망가지고 연기도 잘하는지... 김병욱이 입턴 거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 난 황정음 훈 민 정음ㅇㅇ "뭔 상관~" 약간 이런 뉘앙스였고 배우는 황정음 같아 근데 무슨 드라마인지 모르겠어ㅜㅜ 랭킹에도 같은 기사 오지고 기자들도 제목 좆같이 뽑고 소속사 입장 안낸다더니 악플 고소한다함 상대할 가치도 없어서 무시하니까 대놓고 더하네 존나.. 울다가 안쓰러지는게 용하다고 생각한거 비밀 황정음이후 올만ㅋㅋㅋㅋㅋ 황정음





병약 남주, 시한부 남주 아는 거 있음 알려줘. 촤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 노래 엄청 좋아했쥬~ 첫 여친과 여행 다닐 때 엄청나게 들었던 노래인데:: ㅠㅠㅠㅠ 하..... 잘 살고 있남?? 뿡뿡??? 웹툰도 인기작이랬나? 기대 "뭔 상관~" 약간 이런 뉘앙스였고 배우는 황정음 같아 근데 무슨 드라마인지 모르겠어ㅜㅜ 아... 그 이쁜



스릴러 나쁜 형사 →아이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검법남녀 시즌2 →웰컴2라이프 → 월화극 폐지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10시) 낭만닥터 김사부2 2020.01. 한석규,이성경,안효섭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 아무도 모른다 2020.03. 김서형,류덕환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굿 캐스팅 2020.05. 최강희,유인영,김지영 국정원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해치 →초면에 사랑합니다 →휴식 기→ VIP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JTBC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현재 수목드라마 편성을 논의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쌍갑포차’가 그 시작으로, 약 8년 만의 부활이다. ‘쌍갑포차’는 동명 인기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황정음과 육성재 그리고 최원영과 이준혁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 ‘더 패키지’의 전창근 감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