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편단심인 악영산이 원작만큼 비중은 없네요. 김용 원작 중에 가장 어려운 배역 중 하나인 악불군 입니다. 근엄하고 정의로우면서도 꿍꿍이가 있는 ㅎㅎ 원작에서도 그렇고 여기 드라마에서도 그렇고 청순가련형 인물로 나오는 의림. 대단한 미모보다는 귀염귀염 하면서 보호본능을 잔뜩 일으키는 순진무구함의 결정체를 보여줘야 하는데, 이 배우가 정말 그 자체였습니다. 이름이 강탁군이랍니다. 기억해둘랍니다. 유역비급은 아닐지언정 상당한 포텐셜이 보입니다. 외모로는 원탑이라고 생각하는 의청입니다. 배우 이름은 모르겠네요. 검색으로 알수가 없습니다. 등장할때마다 눈길이 확확 갈만큼





이름은 들어봤지만 첨 봤는데 조녜더라 이역봉 진성욱 등륜 정백연 이현 임일 샤오잔 허위주 진성욱 조미 양쯔 손려 정솽 유역비 정백연 양양 정솽 양양 소유붕 조미





티지 마 외 ----- 새롭게 공개된 글로벌(일본)포스터 입니다. 유역비 사태도 있고...하지만 정보 차원에서 슬쩍.... #BoycottMulan 추천은 아질게라고 하지 마시고ㅠㅠ 사안이 사안이니까요. 천사병, 착한 척 이런 게 아니고 미국 기업도, 홍콩 옹호하는 직원은 해고하는 것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중국 자본은 우리의 자유와 민주주의도 빼앗아 갈 수 있습니다. 어제 제가 올린 글 홍콩 시민들이 가장 존경스럽게 보이는 영상 : 클리앙 - CLIEN 댓글에 블리자드 탈퇴하셨다는 분이 계셨습니다. 저는 뮬란 실사





2020년 라인업을 알아봅시다 온워드(픽사) 3월6일 인간은 없고 엘프와 트롤, 스프라이트가 살아가는 판타지 세상의 이야기 뮬란 3월 27일 유역비 주연의 디즈니 실사시리즈 뮬란편 블랙위도우(마블) 5월1일 블랙위도우의 첫 솔로영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4의 첫번째 작품 소울(픽사) 6월 19일 픽사 애니 최초로 흑인이 주인공인





유역비 연기 어떤편이야 유역비 연기 어떤편이야 개인적으로 중국 출신 인명 표기때 잘 안 와닿는게 우이판 유역비랑 찍은 영화에서 1주였네 뮬란 실사 예고편 무묭이 팬아저 짤들 볼사람ㅎㅅㅎ 남배 여배 투샷 나 삼생삼세 영화 보고왔는데.. 무묭이 팬아저 짤들 볼사람ㅎㅅㅎ 남배 여배 투샷 블리자드 불매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칼 휘두르는 유역비..'뮬란' 포스터 공개에 보이콧 확산 유역비는 홍콩인이 아니져 온전한 중국인이져 유역비 주연의 새 포스터 우이판 유역비랑 찍은 영화에서 1주였네 디즈니가 백설공주 실사 제작을 선언했네요... 2019년을 다해먹은 디즈니의 2020년 라인업 나경원아들국적





정도로 딱 맞는 캐스팅이었습니다. 사진 출처: 주인공입니다. 원작의 주인공 이미지와는 상당히 다르고, 어찌보면 84년작의 주윤발 형님의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이미지인데, 이 친구가 연기를 상당히 잘합니다. 좀 애기애기한 이미지가 있어서 아쉽습니다만... 그동안 임영영 캐스팅 중 단연 손꼽히는 캐스팅이라고 봅니다. 귀여운듯 악녀 같으면서도 순정파의 이미지인데 제대로 표현하네요. 중국드라마 배우 풀이 넓어진게 느껴집니다.



영화(뮬란도 디즈니 프린세스에 들어가긴 하지만 공식적으로는 공주가 아닙니다) 올해보다는 많이 약하긴 합니다 10억불 돌파할거같은 영화도 몇편 안보이구요 올해가 역대급중의 역대급이라서 그런거겠고... 대놓고 중국시장을 노린 동양계열작품이 2작품 눈에 띄긴 하네요 연휴로 일명 영운으로 불리던 무협 시리즈의 드라마 몰아보기를 했는데요. 사조영웅전 2017: 그래도



이야기를 그린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홍콩사람이었던 성룡이 비난받을 만하지 유역비 그 인민사상에서 교육받고 자란사람인데 우리잣대로 생각함 안되져 유역비나 중국태생 연앤들은 저런발언할수밖에 없다 생각듭니다 잘못하면 가족이 인체신비전 가는데여 중국정부나 공산당이 문제인거죠 그 영상 유트브에 치면 나오는데 중국공영티비애서 시진핑나와있는데 어느 중국교수가 시진핑비난했다가 공안이 쳐들어와서 끌고가는거 중국은 그런나라입니다 그런나라에서 한낯 연예인이 제대로 된 생각과 발언이 가능할까여 외국에서 활동하는것도 안보이지만 공안이 껴서 감시할텐데여 어려운





유역비 정백연 양양 정솽 양양 소유붕 조미 양쯔 장일산 서기 진곤 차방이나 기타 여러곳에서 줍줍한 짤들ㅋㅋㅋㅋㅋ 수타씬 뭐여.... 요리씬 오마이갓... 현녀 눈썹 왜구래.... 내 뇌리에 확 박혔어ㅠㅠ 결혼식 장면 목도리 도마뱀이야 뭐야.. 미곡은 왜... 왜 초록이 괴물이지... 씨지는 내 기준 드라마보다 퀄이 더 좋았음ㅋㅋㅋㅋㅋ 유역비



꽤 할애함에도 이런 깊은 맛을 내는데 모자란걸 보면 확실히 원작의 대단함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그럼에도 작가 혹은 작가진이 원작을 상당히 좋아했을 것이라 생각이 되는게, 원작에서 가장 안타까웠던 임영영과 영호충의 관계에 대한 한을 해소시켜주는 전개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스포라 언급하기는 그렇군요. 아무튼 그리 나쁘지 않은 꽤 괜찮은 드라마라고 저는 평하고 싶습니다. 한가지 칭찬하고 싶은게, 여지껏 봐온 소오강호 원작의 드라마나 영화에서 '의림'에 대한 캐스팅이 매번 실망이었는데, 이번에는 그야말로 원작에서 표현한 의림이 환생한게 아닐까 싶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