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와 함께 "특별한 자리인 만큼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한다. 나은이와 건후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에는 세 아이의 아빠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깜짝 발표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주호와 그의 자녀 나은, 건후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박주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 선수의 모습은 잠시 넣어두고 '아빠 박주호'로 등장한다. 그는 든든한 아빠의 모습과 동시에 허당기 넘치는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하며 자녀들과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은이와 건후는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매력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을 대거



PD는 함께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이동국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동국은 지난 10월을 끝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했다. 강봉규 PD는 “이동국과 시안이가 함께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라는 마음이 든다. 4년 넘는 시간 동안 같이 했는데, ‘슈퍼맨’ 아빠들이 대상을 타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해 너무 아쉬웠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이날 시상식이 화제가 된 건 나은, 건후의 아빠 박주호는 셋째



촬영장을 만들겠다”며 “시간대를 옮겨 어색해하시는 시청자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예쁜 시선으로 바라봐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울마갤에 오랜만에 좋은 소식 올라옴ㅋㅋㅋ..... 맨날 근심걱정하고 싸우고 우울해하고 화내다가 박주호 셋째 덕분에 아주 오랜만에 긍정적인 글이.. 으휴 울런트 이놈들아 정신 좀 차리자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축구 선수 박주호가 세 아이의 아빠가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타싸 얘기해서 미안한데 ㅁㅊ 박주호 셋째가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독] '슈돌' 강봉규 PD "5관왕, 아빠․아이들의 몫…박주호 셋째, 내년 초 출산" 타싸 얘기해서 미안한데 박주호 "나은·건후 동생 생겼다"→더욱 기대되는 '슈돌' 속 활약 울마갤에 오랜만에 좋은 소식 올라옴ㅋㅋㅋ..... 맨날 근심걱정하고 싸우고 우울해하고 화내다가 박주호 셋째 덕분에 아주 오랜만에 긍정적인 글이.. 으휴 울런트 이놈들아 정신 좀 차리자 ㅁㅊ 벌써 예쁘고 귀엽고 난리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강봉규

21일 밤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에서 전현무, 김준현, 손담비, 장동윤의 사회로 '2019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영예의 대상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아빠들이 차지했다. 무대에 오른 박주호는 "저희 나은이와 건후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너무나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그 사랑을 필요한 곳에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강 PD는 “지난달 출산을 위해 스위스로 출국한 걸로 알고 있다. 2020년 초에 출산을 한다고 알고 있는데, 건후가 형 또는 오빠가 되는 모습이 제작진으로서도 너무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강봉규 PD는 “항상 촬영을 하기 전 스태프들이 다짐하는 건 아이들의 ‘안전’이다. 지금까지 안전을 되새기면서 촬영한 덕분에 큰 사고는 없었다. 2020년에도 아이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다. 아이들이 항상 밝게 웃을 수 있는

임신을 고백하기도 했다. ‘대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는 자리에서 “너무나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그 사랑을 필요한 곳에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나은이와 건후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에는 세 아이의 아빠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말한 것. 셋째 임신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다는 강봉규 PD는 “수상을 하게 되면 이야기를 한다고 하셔서 모두가 기뻐하겠구나 싶었다. 사실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때 말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 말하지 못했다. 대상을 받게 되면서 셋째 임신 사실을 알리게 됐다”고 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