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친거마냥 처음으로 집사부 끝까지 다 봤네요. 퀸덤 다달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방송에서 씨발 도시어부 pd : ??????? 그루퍼 낚을려나요.. 도시어부당의 당주님도 도시선장님이십니다. ... 그리고 그 분 과거글을 찾아보면 클량 개발자분으로 확인됩니다. 지금은 나가셨을거 같지만 모르겠네요 아역배우 새론인가? 이미연씨 얼굴이 살짝씩 보이네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인가? 이미연씨랑 전미선씨 같이 나온 영화도 생각나고.. 이미연씨 정말 예뻤어요. 전미선씨도 ㅠ 세월이 참... 이미연씨 방송에서 가끔 봤으면 좋겠어요.





이런 스타일 예능 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ㅋㅋㅋㅋㅋ 28인데 아재가 된건지.. 보는 예능이 도시어부 뭉찬 런닝맨 플레이어 호구들의감빵생활(종영) 놀면뭐하니 유퀴즈온더블럭 이런거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보시는 예능 추천좀 해주세요! 경규아저씨도 배 먼저 빌리고 사람 모으는 스타일이신가봐 도시어부...제발 소취합니다 이걸 도시어부 제작진이 자막에 넣음ㅇㅇ 볼까 하는데.. 용띠클럽에 도시경찰 같은 고정에다가 도시어부나 뭉뜬도 나왔었고 ㅋㅋ 근데 드라마 텀이



무대를 보고 소유 트레이너가 그래 가은아 내가 말한게 이거였어!라는 리액션을 하고 이홍기가 뭔데?하면서 정색했다는 거보고 프듀갤에서 이가은을 띄워주려는 방송에 일침을 가하는 이홍기라며 띄워줬고 이홍기+뭔데 = 홍데 로 굳혀져서 사용함 덬더라 덬더라 도시어부 재밌음?? 장혁은 드라마나 영화 텀 있을때도 안쉬고 예능하더라 ㅋㅋ “조국, 다 거짓말”…공사비 떼인 목공소 대표의 울분 SBS 맛남의 광장 4.2%, 5.1%, 5.9% MBN 보이스퀸



쓰는 자막 보는 맛에 재밌게 봣씁니다. 앞으로도 계속 약빨고 제작해 주시길 ㅎㅎ 근데 방송에서 씨발 박병은 드디어 나오넼ㅋㅋ CLIEN 백채아다다 톺아보기 공감글추천글 소모임전체전체소모임임시소모임·굴러간당·아이포니앙·MaClien·내집마련당·방탄소년당·골프당·자전거당·나스당·안드로메당·가상화폐당·젬워한당·축구당·육아당·냐옹이당·사과시계당·레고당·주식한당·일본산당·클다방·바다건너당·덕질한당·개발한당·소셜게임한당·콘솔한당·땀흘린당·퐁당퐁당·리눅서당·디아블로당·방송한당·이륜차당·패스오브엑자일당·농구당·IoT당·갖고다닌당·야구당·라즈베리파이당·스팀한당·캠핑간당·KARA당·인스타한당·소시당·여행을떠난당·시계찬당·찰칵찍당·개판이당·패셔니앙·총쏜당·임시소모임·걸그룹당·헌팅한당·나혼자산당·미드당·영화본당·블록체인당·리듬탄당·창업한당·블랙베리당·문명하셨당·활자중독당·심는당·물고기당·뽀록이당·트윗당·소리당·심야식당·그림그린당·스타한당·e북본당·요리한당·하스스톤한당·LOLien·맛있겠당·VR당·어학당·WOW당·이브한당·빨콩이당·가죽당·볼링친당·윈태블릿당·X세대당·배드민턴당·곰돌이당·보드게임당·클래시앙·쿠키런당·대구당·도시어부당·FM한당·차턴당·히어로즈한당·Mabinogien·땅판당·오른당·MTG한당·노키앙·적는당·소풍간당·품앱이당·Sea마당·SimSim하당·미끄러진당·파도탄당·공대시계당·터치패드당·WebOs당·윈폰이당 나의메뉴1커뮤니티 전체2굴러간당3콘솔한당4어학당5내집마련당 커뮤니티전체C모두의광장F모두의공원I사진게시판Q아무거나질문D정보와자료N새로운소식T유용한사이트P자료실E강좌/사용기L팁과강좌U사용기·체험단사용기W사고팔고J알뜰구매S회원중고장터B직접홍보·보험상담실 소모임전체전체소모임임시소모임·굴러간당·아이포니앙·MaClien·내집마련당·방탄소년당·골프당·자전거당·나스당·안드로메당·가상화폐당·젬워한당·축구당·육아당·냐옹이당· 이번에 코스타리카 가서 청새치 잡고서, 바로 방생할 때 줄만 끊는 것 같던데요



길지가 않음 ㅋㅋ Clara S Kim 2시간 전 목공소 강대표가 거짓말을 했다면 조국 그인간이 가만 있겠냐구요. 명예훼손으로 고발 하겠지. banysk태훈 3시간 전 갑자기 이런 생각이 나네요 도시어부 출연진중 한 젊은이의 부모가 사기로 자식도 책임이 있다 라고 연일 댓글쓰고 연일비판햇던 사람들의 반응도 듣고 싶네요 ㅎㅎㅎ 자들기준을 적용시킨다면 어음조각받은 목공소사장도 자식에게 받을권리가 있겟죠 어디한번 자식도 대신갚아야 한다고 주장햇던 사람들 반응을 한번 듣고 싶네요^^



1818 도시어부 보면서 낚시 궁금한것 아시나요? 웨스트우드 괜찮은지요? 오늘 집사부 재밌네요. 프듀48때 도시어부라고 한국어잘하던애 기억하는덬있음? 걔 찐 케이팝덬인가봐 도시어부 홍데자막 네캐 고지전할 때도 써먹던거라 이가은 팬이면 치가 떨리는 단어임 강호동 때문에 빡친 이경규 도시어부가 호주 촬영을 시작했다던데... 도시선장사이트와 클리앙 관계...jpg 도시어부에 도시어부 뭉쳐야찬다, 예능 추천좀해주세요 ㅇㅂㅌ 아니 이번주 해투(해외투어ㄴㄴ)보는데 석진이 정말 도시어부 나가야돼 이가은



5.936%, 8.102% TV조선 연애의 맛 3.521%, 4.524% * 도시어부2는 12월 19일 첫방송 예정 인터넷에서 도시어부 2 쳐보다 장도연이 참 키가 크다 생각을 했는데... 가까이서 보니 장도연이 아니고. .. . . . . . . . . . . . . . . . 짧은 생각으로 몇자 적어봅니다... 1. 검찰은 지금 겁나 난감할 것 같습니다. 조국이 앞으로 제대로 못나서는 위치에 있는 걸 이용해서 그동안 존나게 털었는데 제대로 나온게 없는 상황. 이대로 덮기도 어렵고 그대로 밀고 나가도



등신들ㅋㅋ 얼마나 멍청한지 보여주는 행동이라고 봅니다. 그동안 패스트트랙 고소 고발건을 조국 가족에 대한 모함을 이용해 덮어 온게 자한당 아닙니까? 근데 이제 그 패도 못쓰게 되었는데 환호라니 바보들인가 싶어요ㅎ 조국 장관 사퇴 후 나경원, 황교안이 처음으로 한 소리가 패스트트랙 관련 수사 중단인 걸 보니 이게 아킬레스건 일 듯 합니다. 조국 장관님 사퇴로 인해 실망하신 분들도 계실거고 속상하신 분들도 계실테죠 저도 그래요. 정말 아쉽습니다.ㅠ 근데 여기에 너무 감정소모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낚시를 안해서



인터뷰에서 종종 낚시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으며,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줄리엔 강 역시 '도시어부 시즌2' 촬영장 중 찍은 호주의 풍경과 자신이 직접 생선회를 손질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열정을 내비쳤다. 지난 2017년 9월 7일 첫 방송된 '도시어부'는 2019년 19일 107회 방송을 끝으로 휴지기를 선언했다. 약 두 달 만에 재정비를 마치고, 시즌2 촬영 재개에 나서 박병은과 줄리엔강을 선봉장에 세운 것. 연예계 대표 낚시광 박병은, 줄리엔강과 '도시어부' 터줏대감 이경규, 이덕화가 펼칠 예능 호흡이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뻘글이네요... 과연 남준이를 만나면 아는척 할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그렇대ㅋㅋㅋㅋㅋㅋ 덕화형님 출연해서 도시어부찍고감 도시어부 이번 시즌 첫 게스트로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렇게 힐링할수 있는건가ㅋㅋㅋ 호주에서 시작하는데 멤버는 누구누구지.. 이경규 이덕화 둘은 고정이겠고 나머지둘은 둘다 모자쓰고 썬그리 끼고있어서 모르겠네요ㅋ 한명은 줄리엔강이네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