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텝모양이 ㄱㄴ인거야?감이안잡혀서 넘궁금해ㅠㅠ 오늘 사녹가는 주이니들 따숩게 입고 멈무 씨게 응원해주고와 매일 툽이랑 스밍이랑 이것저것 하고 있지만 해외덬이라 더 적극적으로 녜리 서포트 못해서 항상 미안하고 답답해 ㅜㅜ 멈무방에서 주이니들한테 많이 힐링 받는다 항상 고마오❤ 오래오래 같이 강다니엘 하자 참 요기 땡스기빙이라 털~키 먹었는데 주이니들도 오늘 맛있는거 많이먹고 신나게 뮤뱅 달리자 신한카드는 지난 9월 중순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가수 강다니엘의 신곡 뮤직비디오 유튜브 URL을 담은 문자메시지를 전송했다가 '개인정보 무단사용' 논란이 일었다.





운영 문제 있네요 수치이상하다는 근거가 예전이랑 다를게 뭐야 강다니엘 팬미 포스터 핵존예다 강다니엘 티저 맨처음에 광곤줄 알고 스킵버튼 찾은사람 없냐 [616회 선공개☆PD픽] 강다니엘, 스페셜 MC출격, 예능 고향으로 컴백~!! [해피투게더 4] 강다니엘 터칭은 신상퍼퓸이야 처음 봤을때는 새롭고 강렬한데 잔상이 계속 남아서 머리에 둥둥 떠다녀 ㅋㅋㅋㅋㅋㅋㅋ 쇼케였네 ㅋㅋㅋㅋ 온도차 쩔어 🌡🌡🌡 등신대에는 개쿨 마네킹엔 수줍 애틋 타덬인데 위로가 될진 모르겠지만 내돌도 마찬가지고 안티들이랑 같이 가는거지



요플레 숟가락에 멈무.jpg(ㅈㅇ 강다니엘) [강다니엘 컬러온미] 사실 컬러온미 브이앱이 몬지 몰랐다 힛ㅋㅋ 🌡내돌 마네킹이랑 자기등신대 차별하는거 봐 (주어 강다니엘) 그냥 모든 사람이 다 내돌을 좋아해 줄순 없어 녤덕들아 지효의 미소 📢[191208] 스타플레이 생일투표 1위 강다니엘 뉴욕타임스퀘어 현장영상이 도착했습니다! 강다니엘 에스콰이어 인스타 강다니엘 컴백이라니ㅠ [선공개]



당시 신한카드 측은 고객에게 콘텐츠를 맞춤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의 일종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금융사들 민원건수 늘어나는거 싫어하는데 무덤을 팠네요 강다니엘이 인물이 좋아서 그런가 빨간옷이 잘 어울리네요.. 1. 눈매 2. 코 3. 그외 머라 생각해 똑같이 7.7? 아닌데 저번주엔 강다니엘 예고 나왔잖아 어젠 왜 없었지? 강다니엘 더쇼1위하면 안되는데 그치? 소송때도 여기에 방송못나온다고 결국못나올거라고 되게오래걸릴거라고 그랬는데 방송도 나오고 시상식에서 상도 받았잖아...어덕행덕하고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랭킹8 사진을 당시에 봤을때도 분노가 치밀었었는데... 지금도 마음이 같네요. 어제(11월1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클리앙에서 묵인되는 일본 제품 34162 236 78 2 이준석, 이낙연 총리에게 정치 조언 '총선 경쟁력 검증해야' .jpg 24782 180 206 3 와 컬투 정찬우 자한당 정미경 지지했었군요 ㅎㅎㅎㅎ 28832 102 168 4 일베떡볶이 근황 28958 97 193 5 남한 이모티콘 지도.jpg 32349 80 21 6 평범한 30대 아저씨도 고백받았다.jpg 34546 71 34 7 배우 김정태씨 근황...



또 조작질했나봅니다 [강다니엘 컬러온미] 정말로 소중하지 않은 순간이 없다.. 쟈가쟈가단 들어와봐 빨리!!!! cj 아이돌 조작사태 보다가 보니 이거 꽤 골아프긴 하겠네요 다니티가 사랑하는 다니엘시♥ 강다니엘덬인데 뮤뱅 씹고 뜯고 마음껏 패도 되니까 덬몰이나 그만해 강다니엘 짤보고 아침출근길이 행복해짐 강다니엘덬인데 자랑할거 있어 강다니엘 팬카페 심경고백 전문 강다니엘 활동 중단.gisa 근데 강다니엘 뭐해 매장에서 트는거 들은적 있는데 잘 어울리더라 강다니엘 요즘 예능나오는거 보는데 얼굴이 더 작아진 것 같아 [강다니엘 미우새] 방금 ㄹㅇ 애기



보고 계셨다”면서 “집에 가서 팔굽혀펴기를 또 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부산에 계신 어머니와 떨어져 서울에서 혼자 지내고 있는 강다니엘. 그는 집밥을 그리워하다 직접 요리를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강다니엘은 “재작년까지는 주로 라면을 먹고 그러다가 어느 날 갑자기 요리가 하고 싶더라. 집밥을 먹고 싶은데 부산에 내려갈 시간이 없으니까 요리를 하게 됐다. 혼자 요리하다가 어느 순간 재미가 들렸다”며



티저 팬아트 귀욤 ㅋㅋ 강다니엘 생일축하해 🎂🎂🎂🎂🎂🎂❤️❤️❤️ [강다니엘 편스토랑] 진짜 잘생겼어 강다니엘은 대체 뭘까 [강다니엘 보았다] 끝까지 고영이래 돼룽이들 고마워 강다니엘 화이팅시 ( つ·•︠‿•︡ )╮—̳͟͞͞❤❤❤ 멕시카나팬싸 강다니엘고화질 멋있는 말 강다니엘 오늘 수상소감중에 강다니엘 뮤비 재밌다 ㅋㅋㅋㅋ 10시기준 멜론 차트 TOP100 아티스트 미친 미우새. . .우울증으로 쉰다는 강다니엘에 김건모에 강다니엘 부산이 고향이구나 밖인데 개쪼개고 있는 사람 ㄴㅇㄴ 오늘 아침부터 (˃̣̣̣̣̣̣︿˂̣̣̣̣̣̣ ) 강다니엘 공식색이고





그 밖에 이번 생일 광고나 생일카페는 여기 정보 모아져 있어서 참고하면 돼❤️ 기본적으로 아이돌판은 남녀를 불문하고 유사연애를 베이스로 깔고 갑니다. 이걸 이해 못하면 저 돌아가는 상황을 납득할 수가 없는겁니다. 강다니엘 소속사랑 분쟁 터지고 소송하고 난리통에 기존 팬들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앨범사주고 난리난리였는데 결국 돌아오는건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병신들은 그냥 무시하고 앓는글로 달려 그냥 고양이 녹이기 흐물흐물 우르르르르를~~~다다다다~~~끝이없음....활동내내 스케줄때마다 이럴듯... 오늘 이짤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웃겨 아침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나 부러워할 위치까지 갔지만, 이후로는 악재의 연속이네요. 인생만사 새옹지마라 생각하고 잘 버티길... 예고방송 요약 1. 김건모 울면서 프로포즈 2. 어머니 그걸 스튜디오에서 지켜봄 3. 게스트 강다니엘이 보면서 감동먹음 제작진 이거 편집하느냐마느냐 강다니엘 신곡 순위 보니까 아이돌 팬덤의 상당수는 유사연애하는거 맞는듯 싶네요. 그룹으로는 1등은 아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