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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가 만들어졌다. 그러나 최근의 연구결과 액체상태의 물이 있는 곳은 지구 밖에 없다는 결론에 도달하였다. 지구는 그 표면의 70 %가 물로 덮여 있고, 지구의 땅이 평평한 구형이면 평균 2.5 Km 깊이로 물에 덮일 수 있을 정도로 물이 풍부하여 다양한 종의 생명체들이 살고 있다. (그림 1. 허블망원경으로 본 별) 태양은 지구의 식물이 광합성을 하기에 적합한 파란색과 붉은 색 빛을 최적의 강도로 제공하는데, 이는 태양의 크기가 적절하기 때문이다.



느껴지기 까지 하네요. ㅎㅎ 근데 이 중성펜(젤펜)쪽이 답이 잘 안 나옵니다. ㅠ_ㅠ 일단 0.3~0.4mm 정도의 얇기를 유지 하면서 번지지 않고 잘 나오는 펜을 찾기가 참 힘드네요. 대부분 너무 굵게 나오거나, 사각거림이 심하고, 뾰족한 일자심이 대부분 ㅠ_ㅠ 그리고 모양도 좀 예쁘면 좋겠는데.. 펜 좋아하시는 분들의 고견을 한 번 들어보고 싶습니다~ 이게 뭐라고 자꾸듣고있는지ㅋㅋ 개밥줘! 소밥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민희진와



아이돌 산업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된 그의 경험만으로도 투모로우투게더가 받을 수혜는 상당하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리에디티브 디렉터였던 그를 치프(Chief)로 영입했고, 팬덤을 상대로 한 상업적 성취 이상의 목표를 갖고 있다고 말한다. 과거에 특정 회사만이 할 수 있다고 여겨졌던 일을 따라하는 게 아니라, 아예 오리지널리티와 오리지널리티가 지닌 연륜까지 영입해버린 회사의 결과물은 훌륭할 수밖에 없다. 지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티저들은 본격적인 앨범 발표에 앞서 예고하고 있다. 한 팀의 성공 여부를 떠나, 사람의



00:55:58 Marian Hill - Lips 00:59:18 Lipstick Gypsy - Infatuation 00:02 박재범 ? Replay 02:18 유성은 - 마리화나 06:51 크러쉬 - Give It To Me (Feat. Jay Park Simon Dominic) 10:46 박재범 - 올라타 14:38 샛별 - Do Me 17:53 딘 - I LOVE IT 21:29



1분 10초대부터 약 20여 초간 방탄소년단의 ‘I NEED U’ 시기를 떠올리게 하는 단조의 멜로디를 비트 뒤편에 믹스한다. 그때 화면 속에 등장하는 석양과 어둠은 ‘화양연화’를 떠올리게 하지만,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이 겪은 어둠과는 뉘앙스가 사뭇 다른 동화적이고 신비로운 세계 안에서 생동감 있게 춤을 춘다. 방탄소년단이 이미 현실을 깨닫고 그 안에서 나아갈 에너지를





동그라미에서 타원이었다가 다시 네모난 문으로 돌아오는 이 복잡한 조명과 스크린의 활용은 그동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한 상상의 나래다. 그들은 팬들에게 색다른 청사진을 제시한다. 그리고 제안한다. “도망갈까?” 트레일러 마지막에 등장해서 손을 내미는 멤버 휴닝카이의 질문에는 마치 “우리는 방탄소년단과 다르지만”이라는 전제가 달린





그룹의 콘텐츠보다 신비롭고 황홀한 장면들을 만들어 낸다. 여기서 과거 SM엔터테인먼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민희진이라는 이름이 떠오르는 건 당연한 일일 것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넘어서서,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를 총괄하게 된 민희진 CBO(Chief Brand Officer·최고브랜드관리자)는 f(x)의 앨범 ‘핑크 테이프’를 통해 구현한 몽환적인 세계관, 샤이니를 통해 꾸준히 매만져온 소년과 청춘 사이의 오묘한 이미지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통해 합쳐놓는다. 그리고 두 그룹을 통해 그가 꾸준히 던져온 ‘환상과 현실의 경계는 어디인가?’라는 질문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통해 또 한 번 반복된다. 10여 년에





이게 현실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민희진 CBO의 만남은, 지금 K팝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회사가 어디인지 방증한다. 만일 그가 CBO로서 투모로우투게더의 새 앨범 작업에 크게 개입하지 않았더라도, 평사원에서부터 시작해 한국 아이돌 산업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된 그의 경험만으로도 투모로우투게더가 받을 수혜는 상당하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리에디티브 디렉터였던 그를 치프(Chief)로 영입했고, 팬덤을 상대로 한 상업적 성취



멤버들을 껴안은 모양새로 흘러간다. 정사각형에서 직사각형으로, 동그라미에서 타원이었다가 다시 네모난 문으로 돌아오는 이 복잡한 조명과 스크린의 활용은 그동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한 상상의 나래다. 그들은 팬들에게 색다른 청사진을 제시한다. 그리고 제안한다. “도망갈까?” 트레일러 마지막에 등장해서 손을 내미는 멤버 휴닝카이의 질문에는 마치 “우리는 방탄소년단과 다르지만”이라는 전제가 달린 것처럼 들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라는 팀은 익숙함과 낯섦의 레이어들을 완벽하게 교차해 하나의 완성된 탑으로 쌓아 올린다. 간결한 전자음만으로 진행되던 음악은



걸쳐 SM엔터테인먼트에서 그가 해온 작업이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가 아니라 경쟁 그룹인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아티스트를 통해 완성된다는 점이 매우 아이러니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하지만 이게 현실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민희진 CBO의 만남은, 지금 K팝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회사가 어디인지 방증한다. 만일 그가 CBO로서 투모로우투게더의 새 앨범 작업에 크게 개입하지 않았더라도, 평사원에서부터 시작해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