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력 하나도 안사고 기다리는중...뜨자마자 결제한다 다들 알고있었다면 미안ㅇㅅㅇ 펭수 덕후들 구매력 확실히 보여주는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어떻게 연말에 달력판다는 말을 안할수가있지ㅋㅋㅋㅋㅋㅋㅋ돈벌생각이 없나 존귀야ㅠㅠㅠ외안팔아 펭수 옷장털어서 1옷1컷 12개 찍어서 달력부터 만들어 팔아보렴.... 지난 여름부터 펭수 영상 안보려고 노력했쥐요 눼눼 노력했습니다 뭐 유치하겠지 뭐~이러고 애써 외면했지요 근데 요즘 아니 펭수가 JTBC 비하인드 뉴스에도 다 나오고 연합뉴스등 각종 뉴스에 다 나오는게 아닙니까 ! ! 외교부 신원확인 뉴스에 빵터져서 어쩔수 없이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아..역시 내 촉은 맞았어..





텅장이라 긴가민가해.. 대체 굿즈 뭐팔까ㅠㅠ 손 해보자 알못이라 처음엔 2만원 이상 구입하면 공짜로 사은품 주는걸로 이해했는데 책 먼저 결제하고 사은품 선택- 사은품 유료결제로 이어지더라ㅎㅎ 실사 굿즈를 너무 갖고 싶었어ㅠㅠ ( 스마트톡은 3만 5천원이상 구입시 선택가능이더라 근데 난 펭미팅에서 준 실사 그립톡 존버중이라ㅎㅎ) 밑덬이 펭수 나일론 예판 글 써줬는데 요즘 소소하게 돈 쓸일 많다- 카톡이모티콘/ 네임택/ 화보 예판까지!! 그리고 내년

인터파크에서 2만원이상 구입시 2천원!) EBS 사내용 2020년 펭수달력.jpg 펭수 달력 나온대!!!!! 펭수 탁상달력 EBS가 출시한데요 펭수 달력 나온대 덬둘아!!!! 펭수 달력 그냥 새로안찍어도 되고 펭티비걸로만 처제가 몇 달 전 까지 EBS에 있다가 탈퇴(?)했는데 왜 처제는 EBS 를 그만뒀는가!!!!!! 펭수가 막 뜨기 전에 그만뒀습니다. 이모는 재취업 하라 재취업하라! 펭수 달력을 받아오라! 입사하고 애사심 생기네요 ㅋㅋㅋ 달력은 시판용 같은데 다이어리는 사내용이라 리미티드에디션일듯ㅋㅋㅋ ㅈㄱㄴ 꼭사야지 이번에 본진 시그 안나와서 펭수꺼 살려고

몇몇 영상들은 진짜 죄다 약빨고 만든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매우 위험한 존재예요 GIANT TOXIC 펭! 출구 없는 펭수 펭수 표정과 몸짓에 안드로메다로 날아가는 영혼 보셨나요? 여튼 보시면 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알프스의 꽃과 같은 스위스 아가씨~이~~귀여운 목소리로~요로레잇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요들송만 무한반복 알림 벨소리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목소리 중독성 쩝니다 목소리 느무나 중독적입니다 전 특히 펭수가 말끝에 감사합니다아~~↗ 이 부분 너무 좋아서 미춰버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심 턱빠집니다 펭수 굿즈 빨리 내놔라!!! 내놔!!!

EBS 펭수 달력 억울합니다!!!!!!!! 2020 펭수 다이어리(LE) & 달력 펭수 달력 나온대!!!!!! 펭수 달력 나온대!!!!! 펭수 시그 존버하면 나오겠지? 펭수 달력 나온대 덬둘아!!!! 요즘 분위기에 이비에스 펭수달력 안팔면 문제있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펭수 ebs 사내용 달력봄? 다른거보다 2020시그부터 빨리냌ㅋㅋㅋㅋㅋㅋ펭수 옷장털이해서 12컷 만찍어 펭수 때문에 밤 샜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굿즈 뭐 나오려나 펭수 달력 내면 살 덬? 펭수 네임택 샀다(

2020 달력 빨리 내놔!!! 서울 팬싸인회 하면 갈사람 있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펭수에 완전 빠져버렸어 엣헴엣헴신이나 보고 본격 영상 다 보기 시작했어ㅎㅎ 기사보니까 굿즈 낼 예정이라는 걸 봤는데 대체 언제 나오고 이제 곧 40만인데 설마 구매때 한정수량으로 굿즈 파는 거 아니겠지..나 덕질하는 냥이네 달력이 7일에 오픈인데 펭수 달력 팔려나-

1월 수특까지!!!! 진짜 더도말고 올해 달력 내줬으면 좋겠는데 힘들겠지ㅠ 무튼 펭수덕분에 행복해 혹시나 해서 링크 걸어두고 '카테 스퀘어'로 바꿀게! 실사 굿즈 기다린 덬들 어서 지르면돼!! 꼭사야지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공지 떳어요. ㅎㅎ 펭수야 스티커도 제발 좀 만들어죠. 내 통장을 너에게 바칠게 ~~~ 다들 알고있었다면 미안ㅇㅅㅇ 추려서 해도 진짜 좋을거 같은데 12월에

안봤어야해... 한번 보는 순간 이거슨.. 완전히 블랙홀보다 더 깊은 늪으로 쑤우욱 빨려 들어가고야 말았습니다 이야..세상에 이게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이런 제 3의 성이 있었군요! 펭수! 수많은 별의별 유투브 영상을 봐왔지만 그 어떤 영상도 구독이란 허락하지 않는 내게, 머리털 나고 첨으로 이건 바로 해야해~라며 구독을 꾸욱 누르게 만든 장본인이 바로 펭숩니다! ! 뜨아아~ 너무 많이 웃어서 1년치 웃음 다 몰아서 웃은거 같아요 턱이 빠질것 같아요 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