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년 선고 사진=쿠키뉴스DB 외주 스태프 2명을 성폭행·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강지환(본명 조태규·42)에게 징역 2년6개월 집행유예 3년이 선고됐다. 수원지법 성남지원 제1형사부(최창훈 부장판사)는 5일 열린 선고공판에서 “강지환의 혐의가 모두 유죄로 인정된다”며 이와 같이 선고했다. 또 재판부는 강지환에게 120시간의 사회봉사와 40시간 성폭력 치료 강의 수강,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및 장애인 복지시설 등 3년간 취업제한을 명령했다. 앞서 검찰은 지난달 21일 결심공판에서 강지환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다. 강지환은 지난 7월 9일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자신의 촬영을 돕는 외주 스태프 여성 2명과





드라마로, 김혜자와 한지민 등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가 빛났다. 이병헌 감독이 만든 '멜로가 체질'은 30대 동갑내기 친구 3인방의 이야기를 통한 높은 공감과 웃음 유발 병맛 대사와 곱씹어보고 싶은 명대사의 향연, 신선하고 매력적인 배우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나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없이도, 시골 동네를 배경으로 한 평범한 인물들의





이번 일로 피고인의 삶은 산산조각 났다. 피고인이 씻어내지 못할 잘못을 했지만 자신의 20, 30대를 치열하게 치고 올라가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측은한 마음을 품어주시기 바란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날 강지환은 “혐의를 처음 들었을 때 말문이 막혔다. 이후 마약 복용 등 충격적인 소식을 들었다. 사건이 있기 하루 전날만 해도 나는 여느 때와 다를 바 없이 촬영을 하고 있었다”며 “20여 년 시간을 투자해 삶을 바쳐왔는데 힘들게





출연정지 대상자에 포함됐다. 성매매 알선, 마약, 경찰 유착의 이유로 가수 승리(이승현)는 여전히 한시적 출연 제한 상태다. 가수 최종훈은 성폭력 범죄, 박유천은 마약류 관리 위반으로 출연 정지 상태다. 마찬가지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을 저지른 방송인 하일(로버트 할리)은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다. iMBC 이호영 | 사진제공=MBC, 브룸스틱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정석원과 한주완, 가수 씨잼과 바스코, 그룹 빅뱅 탑, 셰프 이찬오 등이 있다. 올해에는 강지환, 이민우, 강성욱을 비롯해 가수 슈(유수영)가 상습도박으로, 쿠시(김병훈)는 마약으로, 정준영은 성관계 몰카 촬영 및 유포로, 차주혁은 상습마약으로, 배우 손승원은 음주운전으로 출연정지 대상자에 포함됐다. 성매매 알선, 마약, 경찰 유착의 이유로 가수 승리(이승현)는 여전히 한시적 출연 제한 상태다. 가수 최종훈은 성폭력 범죄, 박유천은 마약류 관리 위반으로 출연 정지 상태다. 마찬가지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을 저지른 방송인 하일(로버트





마지막회 최고 23.8%의 수치를 이끌어냈다. tvN '도깨비'의 시청률을 뛰어넘어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이라는 성적을 썼다. 또한 염정아와 김서형은 물론 김혜윤 김보라 등 아역 연기자까지, 드라마 속 배우들이 모두 강렬한 존재감으로 사랑받았다. JTBC '눈이 부시게'는 38표를 얻어 2위에, '멜로가 체질'은 26표를 얻었다. 두 드라마 모두 객관적인 시청률 성적보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수작이었다. '눈이 부시게'는 알츠하이머 혜자를 통해 바라본 '시간'과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낸 드라마로, 김혜자와 한지민 등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가 빛났다. 이병헌 감독이 만든 '멜로가 체질'은 30대 동갑내기 친구 3인방의 이야기를 통한 높은 공감과 웃음 유발 병맛 대사와 곱씹어보고 싶은 명대사의 향연, 신선하고 매력적인 배우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김건모 사태, 강지환 사태 같은 상황은 경우를 다음과같은 따져야 되는거 아닌가요? 1. 범죄상황에서 정상인이 애액이 나오는가. 2. 범죄상황에서 도착증환자가 아닌 정상인이 발기가 되는가. 3. 범죄상황에서 삽입까지 진행이 가능한가. 4. 피해자 싫다거나 뭠춰달라는 의사를 밝혔는가 5. 피해자에게 신체의 구속이나 위해가 가해졌는가. 6. 금전 거래나 상호간의 이익관계가 있는가 (성매수도 범죄이지만 성매도도 범죄이므로) 정신의학적으로 병이 의심되지 않는 경우에는 경우를 따져봐야 정상 아닙니까?





혐의인데 실형이 아니라 집행유예 나오네요...헐 합의를 했으니까 저련 결과가 나온거겠죠 강지환은 올 초 ‘우아한 가’의 주요배역 출연 확정을 앞두고 있었다. 탄탄한 대본과 극성 강한 매력에 매료됐다며 출연을 약속했으나, 막상 계약서 앞에서 날인하는 것을 차일피일 미뤘다고. 비슷한 시기 강지환은 ‘조선생존기’ 출연을 결정했다. ‘회당 7000만원



올라온 만큼 그 자리에 있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시상식에서 그동안 고마움을 줬던 분들에게 감사하단 말도 해보고 싶었다. 더 늦기 전에 예쁜 가정도 꾸리고 세상에서 제일 멋진 아빠가 되고 싶었다”며 “지금껏 해왔던 것만큼 조금만 더 노력하면 제가 꿈꿔왔던 모든 삶을 이룰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고 눈물로 호소했다. 그는 “그런데 다른 사람도 아니고 내가 아는 사람에게 그런 짓을 했다는 것에 내 자신이 원망스러웠다. 내 한 순간의 큰 실수가 너무나 많은 분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