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부터 제외 되었습니다) 전기 어느정도는 사용 하겠지 했는데 이틀 사용하면서 스마트플러그로 측정해 보니 하루에 0.23킬로 정도 사용하네요 한달이면 7킬로 정도면 전기료 부담은 별로 없을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스마트플러그의 허용 전류가 높은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는 다원디엔에스 파워매니저의 AI 스마트 플러그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허용 전류가 16A 인데 인덕션 대+중 을 동시에 사용하면 16A 를 초과하여 차단이 됩니다. 인덕션의 대+중



31개사가 IoT 연동 시연에 나선다. 국내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코맥스, 엔텔스, 디티앤씨가 중국에서는 하이얼, 오포, 슈어 유니버셜 등이 나선다. 이들 기업이 모여 OCF 표준 기반 IoT 호환성을 대내외에 공개하는 자리다. 핵심은 IoT 연동 시연이다. 시연장에는 LG전자, 코맥스, 하이얼, 오포 등 한·중 기업의 스마트폰, TV,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전등, 도어락, 가스락, 블라인드, 카메라, 스마트플러그가 총동원된다. LG전자 TV가 하이얼 에어컨과 로봇청소기를 조작하고, 오포 스마트폰으로 가정 내 디바이스를 원격 제어한다. 한·중 제조사는





명령어가 너무 많습니다. 범용적인 확장성과 미래(?)를 생각해서 구글홈으로 넘어가보려고 시도했지만, 사용이 너무 어색하고 갑갑하더라고요. (빅스비...???????ㅋㅋㅋㅋㅋㅋ) 14. 그 외 ai스피커로써, 날씨, 미세먼지, 뉴스 등등이 한국에 잘 맞춰져 있습니다. 이런것까지 말해줄까 싶은 각종 질문들에 대한것도 정말 대답 잘해줍니다. '스킬스토어'에 추가되는 각종 잡다한 기능들도 뭐, 없는것보단 낫구요. 이상 생각나는건 여기까지네요 ㅎㅎ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질문 남겨주시면 늦게라도 꼭 대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 좋은날 보내세요 ~!! 구글홈 미니 음성명령으로 샤오미 스마트 플러그에 타이머 설정해서





실행할 수 없는것이 아쉽습니다. 그것만 되면 정말 만족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구글홈에서는 음성명령으로 scene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7. HK mBox가 물건입니다. 저는 TV와 에어콘 조작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TV는 저는 뷰잉 기기로 pooq를 활용해 vod만 보는데요, 재생, 일시정지, 다음회차, 뒤로가기 등을 hk 앱에서 미리 셋팅해 놓으면, 클로바에서 불러와 음성명령으로 TV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단, "일시정지



멀티탭에 장착되어있는 장치 또한 전류가 차단됩니다. 센서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사용하는 탈부착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심플탭진 멀티 콘센트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원부의 장착을 해줘야 합니다. 케이블의 길이는 약 1.5M 가 채되지 않는데 여유로운 편은 아니고, 신호 간섭과 노이즈를 줄이기 위하여 노이즈 필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설치 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케이블이 다소 짧게 느껴진다면 다른 멀티탭을 사용해야 할것으로 보이고 센서 케이블을 전원부에 연결하게 되면 쉽게 빠지지는 않아서 한번 자리를 잘 잡으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심플탭진 스마트플러그





멀티콘센트 제품외형 심플탭진 스마트플러그 멀티콘센트 제품 외형입니다. 왼쪽은 전원부, 오른쪽은 센서부 입니다. 심플탭진은 최대 2구의 콘센트를 가지고 있고 모두 안전접지극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연결된 모든 전기기구의 합이 AC220V 에서 전류가 10A(2.2KW 이하)가 넘어서 과부하가 걸리면 자동으로 차단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부하가 걸리면 멀티탭이 작동하지 않는데 이때 전원부 전면에 있는 원형-복귀 버튼을 눌러 다시 사용하면 됩니다. 전원부의 크기는 86 x x 83 x 77mm ,





등록해도 원래 원격조종이 가능한거였나요? 뭐 대단한 것도 아니고... 캔들 워머를 스마트플러그에 연결해서 홈킷에 올리려고 했는데, 정말 제대로된 플러그 하나 없네요. 샤오미 Aqara는 안정성 문제가 있는 것 같고, 네이티브 홈킷 지원하는 해외 제품들도 안정성 이슈가 없는게 없네요. 우리나라 제품들은 홈킷은 커녕 홈브릿지에 올리려고 해도 오픈 안하는 것 같고... 21세기에 핸드폰으로 전원좀 켜고 끄려고 하는데 이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싶습니다. HK네트워크 미터링e플러그는 스마트플러그, 스마트콘센트, 타이머콘센트로 IOT제품으로 홈IOT 추천해요 다름이 아니고 방이 춥다보니 며칠전에 샤오미 전기난로를 사서 쓰고



올라갑니다. 옥상에서 줄타고 내려오기도 하구요. 가스관을 타고 올라가는건 유명하죠. 엘리베이터실에 있는 창문으로 나가서 그 옆집 주방쪽 창문으로 들어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니 방심을 금물입니다. 집에는 온 재산 + 소중한 가족이 있으니까요. 아파트 방범은 3단계로 분류할수 있습니다. (제 맘대로 분류한겁니다.



집을 비울때 쓰고있구요. 2단계로는 15센치만 열리는 잠금장치를 달았습니다. 방범창을 하려고 했는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몇년안에 샤시를 교체할거 같기도 하고, 화재시 불안하기도 하고, 보기에도 안좋아서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3단계는 무인경비장치에 사람을 감지하는 열선감지기가 있으니 그걸로 커버합니다. 무인경비장치시스템을 직접 구축하면 좋은게 열선감지기뿐 아니라 현관문 열림도 감지할수 있고





멀티콘센트 설치와 사용 활용 목적만 잘 선정한다면 TV 부터 시작해서 전열기구라던가, 주전자포트, LED 스탠드까지 무궁무진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저는 일단 작업용 서브 노트북에 장착해보았습니다. 평소 작동시에는 센서부의 상태 LED 는 파란색으로 점등됩니다. 작동 원리는 이렇습니다. 센서부의 상태 LED 안에 들어있는 P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