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마시면 주류행)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꿈속에 너 벗 안녕이라는 말 이별행동 (술 마시기면 주류행) 헤어져줘서 고마워 (술 쳐먹고 한 말이면 댁은 바로 주류임) 우리가 왜 헤어져야 해 (아 매달리지 마세요) 처음부터 만나지 않았더라면 (그러게요 왜 차트에...) 솔직하게 말해서 나 (술먹고 전화하지 마세요) 그때가 좋았어 (한탄) 바이브 생각없이 노래 냈네요 비슷한번호 가진분들 전화통에 불 날듯 이번호로 전화해줘 홍보 떴을때 비슷한 번호가진사람들 고생하겠다 싶긴했는데 결국 프로모션 중지했네요....



아버지가 피해 보고 있음’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어젯밤부터 아버지 핸드폰으로 전화가 100통, 문자는 300통 넘게 와서 이게 무슨 일인지 하고 있었다”라며 “찾아보니 음원 차트 1등 하는 바이브 노래 가사에 아버지 번호와 비슷한 번호가 있더라”라고 썼다. 바이브 신곡 가사 문제의 가사는 “010-5236-3219 지금 이 번호로 전화해줘. 같았던





메이저나인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010-5236-3219. 해당 번호로 전화하면 신곡 20초 미리 듣기가 가능하다”며 신곡 이벤트를 알렸다. 그러면서 “바이브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전화기 너머로 접할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화 이벤트 참여를 당부했다. 출처 : 국민일보 신고해야 되는 거 아님 존문데 1. 2위 제목인데 소름끼침 기계노래 1도 안들어본 원덬이 대충 제목만 보고 분류해봄. 저분들은 전부... 멜론 실험실에 쳐박혀 계심. 주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마셨으니 갔겠지)





화제다. 피해자의 휴대폰 상황. 커뮤니티 캡처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엔 ‘바이브 노래 때문에 아버지가 피해 보고 있음’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어젯밤부터 아버지 핸드폰으로 전화가 100통, 문자는 300통 넘게 와서 이게 무슨 일인지 하고 있었다”라며 “찾아보니 음원 차트 1등 하는 바이브 노래 가사에 아버지 번호와 비슷한 번호가 있더라”라고 썼다.

5236 3219 이 번호로 전화해줘 jyp 바이브 프로모션 결국 중지네요 바이브의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14일 신곡 '이 번호로 전화해줘' 관련 프로모션에 대해 "이 시간 이후, 바이브의 '이 번호로 전화해줘'와 관련된 모든 전화번호 프로모션을 종료합니다"라고 밝혔다. 바이브가 최근 발매한 '이 번호로 전화해줘'에는 휴대전화 번호 11자리가 가사로 들어가 있다. 이에 노래를 접한 사람들이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거는 과정에서 번호를 잘못 눌러 일반인의 피해가 발생하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전에 안내 된 번호로는 현재 어떤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라면서 "전화번호를

이 번호로 전화해줘 (미쳤냐 싫어) 조금 취했어 (……) 있어줘요 (앨범표지가 ^^) 이별주 (헤어졌음 곱게 집에 들어가라) 포장마차 (너도 제발; 근데 위에꺼랑 노래주인 같음)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응 아니야) 술이 문제야 (댁이 문제) 비주류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 (주말 저녁에 기계쓰지 않기) 새 사랑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이거 술주정이면 ㄹㅈㄷ)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술 쳐먹고 새벽감성이면 주류행)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 니 소식 (들으면서

잘못 눌러 다른 휴대폰으로 연결되고 있는 부분이 확인되었고, 프로모션 종료와 함께 해당 전화번호 및 모든 연락을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리겠습니다"라고 했다. 제목 연결하니까 존나 섬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붙이면 존나ㅋㅋㅋㅋㅋ 그만 헤어져 ✊🏻 그만 마셔 ✊🏻 그만 구질구질해 ✊🏻 “바이브 신곡 때문에 하루에 몇십 통씩 장난 전화가 와요.” 음원 차트를 순항 중인 바이브의 신곡 ‘이 번호로 전화해줘’ 가사 때문에 장난 전화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연이

바이브 측 "'이 번호' 프로모션 종료, 불편 드려 죄송" 이 번호로 전화해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이 번호로 전화해줘.. 조금 취했어.. 사랑이란 멜로는 앖어.. 포장마차 이별주.. 술이 문제야 잊지말자 바이브 병크 (사재기사건X) 이 번호로 전화해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잊지말자 바이브 병크 (사재기사건X) 이 번호로 전화해줘...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이러면 경찰서에 멜론차트 주류/비주류 010

우리의 뒷번호처럼 내 맘 그대로야 전화해줘”이다. 이 가사에 나오는 전화번호와 비슷한 번호에 사람들이 장난 전화를 하면서 작성자 아버지의 휴대전화가 마비됐다는 것이다. 작성자는 “장난으로 인근 번호 다 전화하나 보다. 어떡해야 하냐. 소속사는 전화도 안 받는다”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가사 속 전화번호는 소속사가 직접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바이브의 소속사

붙이면 존나ㅋㅋㅋㅋㅋ “바이브 신곡 때문에 하루에 몇십 통씩 장난 전화가 와요.” 음원 차트를 순항 중인 바이브의 신곡 ‘이 번호로 전화해줘’ 가사 때문에 장난 전화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연이 화제다. 피해자의 휴대폰 상황. 커뮤니티 캡처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엔 ‘바이브 노래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