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라 호주로, 청정 바다의 아름다움과 형님들의 스펙타클한 낚시 여정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월드클래스입니다 역시!! 사고 소식이 보도되자 네티즌들은 "방탄소년단 얼굴에 먹칠하지 말라", "열애설까지 이해했지만, 교통사고 가해자라. 팬들 멘탈 나갈 듯", "오늘부로 탈 아미 하겠다", "위법행위를 했다면 인정하고 사과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판했다.... 월드클래스 가수로 거듭난 이 시점에 정국에 대한 각종





직접 보니 월드클래스(?)더라. 단차 3.5-4.0mm 이하면 월드클래스다(?). 2. 옛날 미국차는 단차가 완전 엉망이었다. 3. 사실 단차는 차 기능하고는 상관이 없다. 4. 과거 일본차가 부상하니 폭스바겐이 서구 자동차 업체로는 처음으로 높은 퀄리티를 맞췄다. 페르디난드 피에히에게 물어보니 임원들을 회의실에 몰아넣고 6주 내에 못





tvN 특집 다큐멘터리 ‘류현진 프로젝트(가제)’는 내년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tvN이 또.................................................... 딴멤도 아니고 리키 이 부분 존나 의외였음 평소 하는거보면 혼자 방글방글 웃고있을줄알았는데 안무연기 꽤 잘해서 놀랬다 ㅋㅋㅋㅋ 그리고





케인도 좀 왔다갔다 하고 폼은 전보단 잘 모르겠고 엠넷 서바 월드클래스 이거 돈졸라들거같은데 데뷔조 빚으로 달아놓는거아니냐... 월드클래스 김여사 월클 연생 애들은 다 착해보인다... 진짜 월드케이팝이넹 투비월드클래스 이건 뭐하는 프로그램이야? [포토]진, 월드클래스 잘생김 정호현(e.one)노래 좋아하는 덬들 이것도 보고 가 월드클래스는 어떻게 된거야 그냥 망? 근데 배우고 감독이고 씨제이에 영향?받는 거 같지 않음? 얘두다





발표한 UEFA. ⓒUEFA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이제는 월드클래스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이야기다. 손흥민이 유럽축구연맹(UEFA)이 선정하는 최고의 선수 50인에 들었다. UEFA는 한국 시간으로 26일 최고의 선수상 후보 50인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2018-19시즌 토트넘 홋스퍼 소속으로 소속 팀의 구단 역사상 첫 챔피언스리그 결승행을 이끌었다. 특히 8강 맨체스터 시티전 활약상이 빼어났다. 대외적으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챔피언스리그뿐만 아니라 잉글랜드





그들이 회사의 가치를 위해 일할 것이라고 믿고 좋은 사람일 것이라고 믿어라. 깊은 신뢰는 우리가 직원들에게 자유를 줄 수 있는 이유이고 직원들이 어디서나 언제나 일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이유이다. 만약 당신이 원격 인력을 어떻게 관리할 지



중 하나에서 경쟁해왔다. 할 일 리스트(to-do list) 앱이다. 우리는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대기업과 싸워왔다. 우리는 살아남았고 현재 이 시장에서 마켓 리더 중 하나라고 불릴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우리는 이를 순전히 우리의 힘으로, 그것도 원격 근무를 통해 키워올 수 있었다. 이 글은 어떻게 하룻밤만에





이슈가 터지면서 팬들은 전전긍긍하고 있는 상태다. 뉴스 여기저기 박제가 돼버리고 있네 국민적인 아이돌이라고 뉴스에서만 좋은 소식으로 보다가 낯섬 행동에 조심 해줘 워우 할말이 없습니다 굿디자인,월드클래스 !!! 앞보습이 매기 닮은 개나타는 쓰레기 통으로 직행!! 포즈 계속 바꾸는거 봐 역시 나일론이 모델로 눈여겨 보고 있는 신예 셀럽답다 진짜 처참하게 망했더라 제네시스 디자인들.. 스팅어나 코나 등등.. 현대, 기아차





아니었다. 단차를 잡아야한다는 지시가 전혀 없었다. 8. 그렇게 밥 루츠는 GM의 단차를 다 잡았다(정말....?). 9. 단차는 차 기능하고는 관계 없지만, 소비자에게는 자동차 회사가 얼마나 정확성과 정성을 담아 차를 만드는지 그 인상을 좌우한다. 9. 단차를 잡는 것은 비단 엔지니어링과 생산 노하우 뿐만이 아닌 리더의 집중과 의지를 필요로 한다. 테슬라는 그걸 가진 회사다. 하다보니 거의 전부 번역하는 수준이 되버렸네요. 단차에 대한 미국





이것도 있더라 ㅋㅋ 뒷북이면 또 봐 ㅎㅎㅎ 뮤비 비슷하게 찍어주네 ㅋㅋ ? 꺄아 뭐 포카 주고 이벤트 하나 봐...프로모션 뭔가 이것저것 하고 있는 것 같긴한데 왜케 조용하게 하고있어 ㅋㅋㅋㅋ "살인에 추억 디 오리지날" 4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