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램쉘 테일게이트입니다. 솔직히 저는 두 번 조작해야 돼서 은근 불편하던데.. 한편으로는 큰 짐이 아닌 이상 윗 부분만 가볍게 여닫는 점이 좋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건 어차피 유리만 열리게 만든 SUV들이 그간 많이 있었으므로 딱히 장점은 아닌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아무튼 다른 차들도 5인승 모델을 함께 판매했었지만





따로 담고는 쇼핑백을 하나 넣어주더라고 보통 작파1 글라스1을 같이 담고 쇼핑백을 넣어서 부피 최소화하지 않낰ㅋㅋㅋㅋ 지하철 시간 땜에 급해서 일단 주는대로 받아오고 벤치에서 30초만에 다시 정리함ㅠㅠ 난 애들 쇼핑백은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큰 파우치 들어가는 일반 쇼핑백 주냐고 물어나 봐주지 ㅠㅠㅠㅠ



벼엉신같은 생각을 하고 그냥 몇달을 냅뒀어 월급 모아서 한번에 내야지 하는 생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멍청하긴 했는데 쌓이다보니까 말도안되는 돈..이 쌓여버리더라 6달째에 갑자기 온 쌓인 금액 안내 문자를 보고 헉 하고 그달부터 덬질을 끊고 월급을 카드사에 붓기 시작함 손가락 빨고 거의 신문지 깔고 수 있을 만큼 불쌍하게 살았음 솔까 무서웠거든 근데





저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2) .jpg [연희공략] 내 주인의 남편이 저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3) .jpg [연희공략] 내 주인의 남편이 저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4) .jpg [연희공략] 내 주인의 남편이 저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5) .jpg [연희공략] 내 주인의





이상하긴 이상한데 뭔지는 모르겠어서 인상이 절로 찌푸려 지는 명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피) 영락은 결국 명옥의 고뇌하는 모습에 참지 못하고 웃음을 터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춘망도 웃겨서 결국 실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깨 또라이 위영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간이 없다 진짜 우루사가 따로 필요없다 이말이야 찐또라이만이 할 수 있는 생각 아니냐 이거?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릿속도 주변환경도 산만해지는 결과로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떨어지는 집중력과 잃어가는 업무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서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고 있는 책상 위의 환경을 한번 정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Mark&draw 社의 다용도 멀티탭 정리함 멀티 데스크아크 2.0 이라는 제품인데요. 부피가 큰 멀티탭이나 필기구, 작업도구 등을 컴팩트한 사이즈에 모두 수납할 수 있어서 보다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황후가 아비를 생각하는 만큼 이번 일을 들춘다면 태후가 위험해 질 것을 아는 건륭은 황후에게 적당히 하라고 함 점점 도를 넘는 황후의 말에 억지로 화를 참는 건륭 황후는 건륭이 자신의 어미인 태후의 허물을 지켜주기 위해 태후가 나이포에게 독을 쓴 것을 묻는다고 생각해 건륭의 심기를 건드리고, 건륭은 그 모든 것을 다 알면서도 청나라의 기반인 황실을 한번에 쳐서



타이틀을 달고 한국시리즈 무대까지 올라섰던 키움 히어로즈는 덤이다. 지난 시즌에도 크게 다르지는 않았다. 연봉 총액 꼴찌(88억)를 기록한 NC 다이노스가 정규시즌에도 꼴찌를 하긴 했지만, 이는 지난 몇 년간 누적돼왔던 혹사 문제와 외인 선수의 실패, 그리고 감독과 프런트 간의 갈등 문제가 컸다. 연봉 총액 1위(162.7억)를 기록한 KIA 타이거즈는 5위, 연봉 2위(141.9억)의 롯데는 7위에 그쳤다. 이는 잘못된 방법의



모으려는 황후. 황후는 건륭이 자신에게 가질 미안함과 연민을 이용하기로 함 건륭이 보낸 담요의 뜻을 이미 다 알고 있는 황후. 사과의 의미를 담은 담요를 예상했다는 듯 바라봄 일부러 누각 위에 올라간걸 화친왕이 찾도록 진아를 시켰던 황후. 건륭이 가장 총애하는 동생인 화친왕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알기에 그것마저 십분 이용하려고 함



후/바뀌기 전 구시스템에서 티머니/캐시비로 나뉘어있던 메뉴들을 정리함. 그래서 다른 서비스 메뉴들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변경됨. ㄹ 키보드 2) 씨유 포스기 ㄱ 기본화면 바뀐 후/전 기본 화면 이렇게 나옴. 바뀌기 전에는 지에스처럼 상품 판매 화면이 기본 화면이었다. 지에스처럼 신시스템에서는 버튼의 그라데이션을 없애버려서 보기 쉽게 변함. 그러나 일반인이 바로 보고 상품을 결제하라고 시키면 하기엔 어려움을 느낄 법한 화면. 신시스템에선 아예 통합조회, 서비스에서 주로 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