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일 부산에서 열렸던 원사이아 페스티벌에 걸 그룹 연습생의 특별 무대가 있었고 이 무대에 프로듀스48 출신인 김유빈, 이유정, 이하은, 황소연이 참여했습니다. 무대곡은 월간 윤종신 15년 11월호 곡 '연습생' 입니다. 이하은 , 황소연은 현재 청하가 있는 MNH 소속인데, 프로듀스48 이후 1년만에 모습을 드러냈네요. 이유정은 프로듀스48 직후





먹었다. 내 아랫도리를 비비빅에 비유하는 여사친을 곁눈질로 쳐다보았다. 흑색 긴 머리를 귀 옆으로 슬쩍 넘긴 여사친의 드러난 얼굴은 예상보다 더 야릇했다. 남자의 정기를 탐하는 구미호. 6년 동안 서로의 밑바닥을 보고 자랐지만, 알 수 없는 감정이 그런 추태의 기억을 흐릿하게 만들었다. “우리 유빈이



블락비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틴탑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 윸준 유키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위너 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아이콘 지드래곤(지디), 태양, 탑, 대성, 승리 빅뱅 양싸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 투애니원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제아 솔라, 문별, 휘인,



전설의 마법사 프리큐어가 탄생해는 과정을 그려내 더욱 흥미진진해진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법사 프리큐어!'는 2월 24일 월요일 유튜브 '프리큐어TV', '애니원', '애니박스' 각 채널 1화 선공개를 통해 가장 빨리 만나 볼 수 있다. TV에서는 2월 25일 화요일 저녁 6시 30분 애니원에서, 2월 27일





뽑을 예정이다. 이 오디션에서 붙기만 하면 그 프로그램(아이돌학교)에서 뽑히든 안뽑히든 데뷔를 시켜주는 프로젝트다.(3-40명은 다 데뷔를 시킬 예정이다.) 이 말을 듣고 오디션을 봤으나 처음에는 불합격을 했으나 촬영 3-4일 전에 아이돌학교 작가에게 아이돌학교에 출연하지 않겠냐? 라고 연락이 와서 출연하게 된 케이스다. Q2. 퇴소를 하더라도 탈락이 아닌 일반학급으로 전반할수 있다고 했는데 퇴소후에 트레이닝 및 수업이 있었는지? A. 아학 촬영 중에도 그렇게 알고 있었고 전에는 당연히 그런줄 알았다. 퇴소를 하게 되더라도 트레이닝이나 수업을





들으면서 태어났어.... 다함께 차차차 예고 유빈cut 유빈시❤ 소년미 후이 가이드 들어본 덬들아 국헌유빈 데뷔앨범 발매 언제야?? 기다돼 기분탓인가 유빈이 좀 아파보임 김국헌X송유빈, 비오브유(B.O.Y)로 1월 7일 컴백 [공식입장] 마이톤이었나 걔네 해체시키고 국헌유빈 둘이 듀오시키는 것도 회사가 좋게는 안 보이더라 유빈 숙녀 이 노래 띵곡인데 인터뷰에서 제일 인상깊었던 부분 들어와서 1페이지 대충 훑다가 송유빈이 후이 태우고 신호위반 한줄... 천재작곡가 유빈이가 ㅋㅋ 작곡한 별빛이 최종 타이틀곡 후보까지 올라갔었네 이유빈 아나운서 몸매 프로듀스 시리즈 출신 가수들 11, 12월



The End / 무성영화 (feat. 윤미래)' (싱글) 11.04 갓세븐(GOT7) 'Call My Name /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미니 10집) # 12.01 박진영(JYP) 'FEVER / FEVER' (싱글) # 12.09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Clé 1 : LEVANTER / 바람(Levanter)' (미니 5집) # (백예린하고 박지민은 제왑소속가수였을때 앨범낸거라 포함해서 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윱스타 한줄 배경색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 배우 박신혜가 국내





양희진(18) 학생은 “공무원의 꿈을 안고 1학년 때부터 동아리에 들어가 체계적으로 준비했다”며 “방과 후 특강과 면접 특강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해준 학교와 친구들의 지지가 있어 가능했다“고 말했다. [출처: 중앙일보] 대졸자도 힘들다는 9급 공무원, 대전 여고생 6명이 일냈다 대단하고 박수를 받아야할 마땅한 일입니다. 고시원에 몇년동안 틀어박혀서 신세한탄만 하고있을 분들이 많겠네요. 근데 기레기들이 멀 모르는게 자격증이100개가 있어도 막상 일시작하면 어리버리한거는 마찬가지입니다. 처음부터 배워야 되는거지 무슨 자격증땃다고 당장업무 시작해도 문제가 없다는게 먼말이야.... 울겸디 ㅅㄹㅎ 유빈아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스키즈-MIROH 4월 트와이스-Fancy 5월 갓세븐-Eclipse 6월 스키즈-부작용 7월 데이식스-한 페이지가 될수 있게 있지-ICY 8월 박지민-Stay Beautiful 9월 트와이스-Feeel Special 10월 스키즈-Double Knot



올림 이름은 프로듀스 출연 당시 이름으로 적음 (빠진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제보 바람) 시즌 1 HINAPIA (희나피아) - DRIP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정은우) (여자)아이들 - LION (전소연) 네이처 - OOPSIE (My Bad) 네이처 - 빙빙 (Bing Bing) (김소희, 최유빈) 루리 (이수현) - 쉿 (Blah Blah) (Feat. 브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