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TNT America Latina 트위터 ✔ BUZZ 트위터 ✔ Buzz Feed 트위터 ✔ TBS 트위터 ✔ PopCrush 트위터 ✔ Capital 트위터 ✔ YOUNG HOLLYWOOD 트위터 ✔ sptv 트위터 ✔ Deezer 트위터 ✔ 102.7 KIIS FM 트위터 ✔ Full Sail University 트위터



계기는 가운데에서 박서준의 역할이 컸다. 박서준이 좋은 동생들이 있다며 소개해줬다”고 밝혔다. 넬 산들 동백꽃 필구 뉴이스트 황민현 하성운 순서대로 픽보이,최우식,박서준 슈주 은혁 이특 소녀시대 유리 한국 연예인은 아니지만 모델겸 배우 Liza Soberano 픽보이 애도요 ㅠㅠㅋㅋㅋㅋㅋ 메이저와 인디 어딘가에 애매하게 얹혀진듯한 스타일 노래 중독성이땅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 지니어스



20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우시기랑 픽보이 인라햇는데 서준이 얘기도 햇나봐 서준이 통으로 다외웟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긴장햇엇대 영상 존버해야겟다 픽보이 김치하는 셀카올렷는데 ㅋㅋㅋㅋㅋㅋ 둘다 똥 임티ㅋㅋㅋㅋㅋㅋ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진짜 댓글놀이 졸귀야 친분 !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남준 포스트 ✔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Official 트위터 ✔ [BANGTAN BOMB] Dance With BTS @ BTS POP-UP : HOUSE OF



RIAJ GOLD를 달성한 첫번째 DVD! * 봄날 멜론 차트인 1,000일! ✔ Make It Right (feat. Lauv) (Acoustic Remix)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석진 댓글 - [안내] ARMY



뭐해?’, 폴킴-헤이즈-픽보이의 ‘눈치’, 선우정아의 히든 트랙 ‘날 괴롭혀줘 + 못한 게 아니고’, 유희열 라인의 히든 트랙 ‘헷갈려’, 그리고 오픈 비트로 만든 UV-어반자카파의 'THIS IS MUSIC’까지 총 5곡이 ‘드럼 독주회’ 무대를 통해 컬래버의 완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갈색 가발과 초록 슈트로 멋을 낸 ‘유고스타’ 유재석이 관객들 앞에서 드럼



‘놀면 뭐하니?-유플래쉬’ 제작진은 “’유플래쉬’ 프로젝트에 참여한 뮤지션분들이 지니어스 드러머 유재석을 위해 무대를 함께해 주셨다. 이번 주 방송에는 이들이 함께한 5곡의 무대가 1차로 공개되며, 시청자분들도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아이돌라디오' 픽보이 'BTS 뷔-최우식과 인연, 박서준 덕분' 방탄 잠실콘서트에 왔던 연예인들.jpg 서주니 영상 올린거 봄? 도랐 ㅋㅋㅋㅋㅋ 평생 놀릴거 하나 줍줍해왔네 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방탄소년단 뷔 언급(feat. 픽보이).twt 유희열의 스케치북 - 픽보이, 뷔 언급 픽보이 노래 특이하다 '유플래쉬', 뮤직 릴레이 5곡



무대가 안방극장을 열광케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트 조물주 유재석과 어미새 드러머 손스타, 유희열, 이적을 비롯해 폴킴, 헤이즈, 한상원, 이상민, 자이언티, UV, 어반자카파 등 뮤직 릴레이에 참여한 뮤지션들이 한데 모여 있는 시선을 강탈한다. 뮤지션들은 드럼 앞에 앉은 유재석과 함께 ‘록 스피릿’를 뿜어내며 가시지 않는 현장의 흥분과 열정을 표출하고 있어 눈길을





Buzz Feed 트위터 ✔ TBS 트위터 ✔ PopCrush 트위터 ✔ Capital 트위터 ✔ YOUNG HOLLYWOOD 트위터 ✔ sptv 트위터 ✔ Deezer 트위터 ✔ 102.7 KIIS FM 트위터 ✔ Full Sail University 트위터 ✔ 유희열의 스케치북 - 픽보이 방탄소년단 뷔 언급 ✔ 연합뉴스TV 방탄소년단 '메이크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분들이 추는 Fake Love ✔ 투모로우바이투게더분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투모로우바이투게더분들 I Need U ✔ 연예가중계 방탄 진 언급 ✔ hissnoise님 인스타그램 ✔ 서지연 선수 인터뷰 중 방탄소년단 RM 언급 ✔ 서지연 선수 인스타그램 ✔ Philip Turner 님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