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이 읽으셨는지요? 연초 올해는 책을 많이 읽어야겠다는 다짐을 하지만 2018년도 실패로 끝났습니다. 하지만 연말엔 올해의 책들을 뒤적뒤적 챙겨보는 것은 꽤나 즐거운 일입니다. 재작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각종 언론사가 선정한 2018년 올해의 책들을 총정리해 봤습니다. 경향신문 -올해의 책 ▷백래시 수전 팔루디/아르테 ▷말이 칼이 될



상황입니다. 아무튼 현재 3자녀의 지드림카드(차상위계층만 받을수 있음)도 사진으로 찍어 보여드립니다. 다들 뽐뿌 하시는 이유가 내 지식을 자랑하고 내 지식을 나눔하여 남에게 도움되었다면 그걸로 뿌듯하게 생각하며 하시는것처럼 저도 여기 뽐뿌덕분에 작년에 큰고비 (40포럼의 자살충동을 어느 뽐뻐님때문에 살아남은글)를 넘겼고 해서 그저 도움글을 쓰려고 했던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판매점에서 제 이메일을 발견한 것에대한 말씀입니다. 한



있는 육전도 일미입니다. *황령산 보쌈 원할머니든 놀부든 때려잡는 황령산 보쌈입니다.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항상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수육부터 밑반찬까지 깔끔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공원칼국수 유엔평화공원 주변에 있습니다. 물총(조개)칼국수가 전문이며 직접 빚은 듯한 왕만두도 일품입니다. 조개가 매우 신선하여 저도 잘 먹습니다. *전주 추어탕 깔끔한 추어탕과 훌륭한 밑반찬. 유일하게





6천 년 치 영력을 가져왔는데. - 어쩔 수 없네. 당신을 따라갈 수 밖에 이번 생에는 끝까지 나만의 부인이 되어다오. 표정 미동도 없이 거북이 삑삑 누르는데ㅋㅋㅋ 왜 웃기면서 귀엽지 초반에 스즈메가 기분전환으로 한 파마가 뽀글이 마파 돼서 망했는데 마지막에 '평생동안 무언가를 필사적으로 해야할 때는 몇 번 오지 않는다'며 정전 일으키고나서 전기 감전 때문에 스즈메가 원했던



반동?! 되는 느낌에 스릴과 공포를 느꼈 더랬죠^^ (MDM 모드 이상에서만 발생... DSC가 켜져 있는 상태서는 경고등만 반짝반짝하고 차를 바보로 만들어서 걱정없이 타셔도 됩니다^^) 이제는 제법 요를 즐기는(?) 수준은 아니지만 낯설진 않아서... 요의 시간이 오면 찰나가 아니라... 오!!!! 하고 좀 길게 ... 과정을 인지하는 수준이 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과속을 해서야만 잃어 나는 현상이 아니며 글을 적는 중에 혹시나... 오해하는 분들이



정기적으로 영화들을 검열을 하기 시작했고 비디오법이 개정되기 전까지 영국 영화팬들은 이 지랄 앙증맞은 비디오 나스티스때문에 문화 암흑기에 살아야했죠. 루제로 데오다토의 카니발 3주작의 마지막 작품 컷 앤 런(Cut and Run, 1985) 입니다. 웨스 크레이븐이 마림바라는 제목으로 개봉할 예정이었는데 전면 백지화된 프로젝트를 루제로





발견되기도 하고... 저는 직접 겪어보진 못했는데, 하여간 어르신들과 얘기해보면 아직 기억은 남아있는 그런 시절. 영동고속도로의 시그니처 구간은 역시 '대관령'이죠. 예나 지금이나 안개(구름) 젠장맞을... ㅋㅋ 내일도 왕복해야 하는데 무사히 다녀와야 하겠습니다. 하여간 아래 두 장 사진상의 건물들은 전부 헐렸고, 지금은 신재생에너지전시관 & 양떼목장 입구 등이 되었습니다. 근데 모텔이 있었던 건 처음 알았네요. 아 갑자기 흥분되네 이거 대관령 정상의 준공기념비입니다. 강릉방향 휴게소터(지금은 산림청 숲안내센터) 산비탈의 계단을 한참 올라가면 볼 수 있죠. 아니 근데 그 다



탈 수 있습니다. 아래 금액 적어놓을게요. 참, 좌측에 따로 보이는 주차장(P) 에는 투어 버스나 노선버스(22번)가 들어가는 곳입니다. Prices at Hanauma Bay Park Entry Fee 입장료 – $7.50 Locals with State ID 하와이 현지인 – FREE Active Military 복무 중인 (미국) 군인 – FREE 12 yrs and under (만) 12세 이하– FREE Standard Snorkel Set 표준 스노클링 세트 –





SK스마트홈에서 지원해주는 기기로 한정되어 있다 보니 제가 스마트 스위치, 스마트 콘센트, IP 카메라 등을 쓰고 있음에도 연동할 수가 없어 테스트를 해볼 수 없었습니다. 음성으로 조명을 켜고 끄거나 가전제품을 컨트롤 할 수 있어 사용할 수 있으면 매우 편리한 기능인데요. 단독 판매하는 일반 중소기업 기기들도 등록해서 쓸 수 있도록 좀 더 호환성을





배터리 방전 시 보조 배터리가 없으면 최소 1시간정도 충전해야 배터리 충전이 절반정도 되며, 보조 배터리 가격 또한 비쌉니다. 시발..나도 내가 멀하는건지 모르겟음 ㅜ 영원히 되지 않는 방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갈때마다 거북이마냥 굿즈 바리바리 싸가지고 가족 모르게 내가 지고 다님 그안에 머 들었냐고 다 묻는데 아 걍 내 책 들었다구하면서 책덕후인척 하느라 힘듬 거북이에게 눈길조차 주지 않는 당신은... ========= UFC 247 관전중.... 휴스턴 홈구장 도요타센터에서 해서 그런지 스타들 많이왔네요~ 휴스턴 텍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