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니스, 골프 선수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테니스 세계 랭킹 1위인 호주 선수 애슐리 바티는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브리즈번 인터내셔널 단식과 복식 전에서 받은 상금 전액을 호주 적십자사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 호주 국적의 여배우 니콜 키드먼과 배우자인 가수 키스 어번도 역대 최악의





일하러 간다.. 알오물이랑 센티넬버스도 보고싶고 일태가 국제학교에서 만나는 청게물도 보고싶음 아아 AU 보고싶다ㅠ 진짜 다들 과몰입 과해 이런 찰떡같은거 어케 생각해내냐구ㅜㅜㅜㅜㅜ 맨날 군 관련임 어쩔수없는건갚 호주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이 진압되지 않고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일본 기상청의 히마와리8 위성이 호주 산불을 우주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고 IT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가 2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은 일본



띄고 있으며, 이산화탄소 농도도 높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우주에서 바라봐도 심각성을 알 수 있다. 5일 일본 기상청은 기상관측위성인 히마와리8를 통해 실시간 호주 산불 현황을 공개했다. 갈색 구름 띠가 뉴질랜드 북쪽으로 이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히마와리-8 실시간 웹 캡처) 지난 3일(현지시간) 일본 기상청은 정지궤도 기상위성 히마와리 8호가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히마와리 8호는 지구 위 약 3만 5800km 거리에서 10분마다 서반구 표면을 촬영하며, 일본



캥거루가 화염으로부터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모습 등의 사진을 게재하며 공유하고 있다. 호주산불로 인한 일산화탄소와 이산화탄소 농도를 나타내는 어스널스쿨 (사진=어스널스쿨 갈무리) '어스널스쿨'(EarthNullSchool) 맵'은 세계 기상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비주얼 맵이다. 나사 산하 프로젝트에서 전세계 단위로 실시간 업데이트하는 기상 예측 모델로 2차적으로 분석 업데이트 후 어스널스쿨 사이트의 지도를 통해 표시해준다. 기사에 첨부된 지도 왼쪽 하단에 'earth'를 클릭하고 '한국어'를 클릭하면 한국어 모드로 볼 수 있다. 어스널스쿨 맵에 따르면 현재 호주 남동부의 일산화탄소 지표 농도가 붉은색을





) 지역이 불과 연기로 뒤덮여 있다. 이달 2일 센티넬-3 위성사진에서도 호주 남동부가 연기로 가려져 있었다. 호주 공영 ABC 방송 등에 따르면, 뉴사우스웨일스주 총리는 지난해 10월부터 두 달 넘게 산불 사태가 이어지자 이날부터 일주일을 국가비상사태 기간으로 정했다. 현재까지 뉴사우스웨일스주 경찰이 확인한 사망자는 자원 소방관 등 총 8명이다. 빅토리아 주에서는 28명의 실종자가 발생했다. 또 뉴사우스웨일스 주에선 400만㏊의 녹지가 불에 탔다. 이는 서울의 61배에 달하는 면적이다. GIF GIF 개인적으로 센티넬이었습니다 이 뭐 가망없음이라는 단어가 여기에 붙... 압도적이었죠 네임버스 센티넬버스돜ㅋㅋㅋㅋㅋㅋ



선진국들과 공동 개발했지만 천리안 2B호는 국내 독자 플랫폼을 확보하고 위성의 핵심 전장품이나 탑재 소프트웨어(SW)를 국산화했다. 특히 국내 40여개 기업·기관이 함께 하면서 국내 우주항공 기업들의 기술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하기도 했다. 실질적으로 2021년부터 대기환경 정보 제공이 시작된다. 해양정보서비스는 2020년 10월부터 개시된다. 향후 2021년 이후 부터는 우리나라를 포함한 동아시아에 분포한 대기오염물질의 배출과 장거리 이동 대기오염물질의 농도를 스마트폰 등의 영상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센티넬버스는 저작권땜에 가이드로



비행모델(FM)이 공개됐다. 천리안 2B호에 탑재된 탑재체는 2개다. 그중에서도 동쪽 일본부터 서쪽의 인도네시아 북부와 중국, 몽골 남부까지 동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대기환경을 관측할 수 있는 '환경탑재체'에 기대가 크다. 세계 최초 정지궤도 위성 환경탑재체다. 환경탑재체는 대기 중 오염물질을 관측하기 위한 초정밀 광학 장비로 중국을 포함한 한반도에 미치는



순둥 자낮수라서 칼라일 생각나ㅋㅋ 근데 여기는 공이 나빠서 좀 더 찌통쩔어... 이거는 오메가버스랑 센티넬버스 합해진 세계관이야ㅋㅋㅋ 존잼ㅋㅋㅋ알파가이드공 베타센티넬수 같이보자 덬들ㅋㅋㅋ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版???容原作者所有。机器???果可能存在??。 原文の著作?は原著著作者にあり、機械??の結果にエラ?が含まれることがあります。 Hak cipta milik penulis asli dari konten, dan mungkin ditemukan kesalahan dalam hasil terjemahan



평균 야생동물 수와 산불 면적을 고려해 포유류와 조류, 파충류 등 총 4억8000만마리가 죽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악의 산불을 겪고 있는 호주에서 다치지 않고 구조된 한 코알라가 '한 줄기 희망의 빛'으로 불리고 있다 (사진=트위터 캡처) 여기에 호주 산불로 코알라가 사실상 멸종 위기에 처했다는 관측까지 나왔다. 5일 호주



ㅈㅇㄹ콜보이 보는데 원덬이의 최애수 망태기에 한명 추가됐어 기브앤테이크 작가님이 차기작으로 염두해두신 소재 벌써 존잼이다ㅋㅋ 난 첨에 센티넬세계관이 학앨에서 온줄 알았음ㅋㅋㅋㅋㅋ 난 첨에 센티넬세계관이 학앨에서 온줄 알았음ㅋㅋㅋㅋㅋ 승연우석 이거 진짜 센티넬들 같음 ㅈㅇㄹ 0513 가이드물이라 읽었는데 찌통 맛집이다 ㅈㅇㄹ 0513 수 약간 디티알 칼라일 느낌나 '화염 토네이도'에 호주 코알라 '멸종위기' 난 세계관이 좋아 세계관 좋아하는 덬 있음? 요새 세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