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광석 김용환 강현무 서브 류원우 이도현 *박재우 *이수빈 *이진현 심동운 허용준 며칠 전 루머에서 정작 불똥은 다른 곳에서 튄다고, 주요선수가 나갈 지도 모른다고 하니까 댓글들이 다들 또 누가 나가냐고 그랬었거든 그 글 다시 보고 왔는데 그게 주민규였다니 안 그래도 주니오 남고, 비욘존슨 새로 오고해서



주민규는 어떻게 되는건가 싶었거든 전지훈련도 같이 가고 티눈 뺀다고 먼저 귀국했는데 그대로 안녕이네... 그제 정동호랑 윤빛가람 인스타 사진 올리니까 주민규도 댓글 달았길래 아웃될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함 김태환도 윤영선도 울산 김인성 주니오 *박정인 박주호 김보경 박용우 이명재 불투이스 윤영선 정동호 김승규 서브 *문정인 강민수 김창수 김성준 이근호 황일수 주민규



오피셜 주민규 제주 이적 오피셜 주민규 제주 이적 울산 전북 라인업 ㅍㄴ 주민규 루머 김환 존슨존슨존슨 거리는 거 왤케 웃기지 ㅡ 울산 포항 라인업 ㅍㄴ 주민규 이적료 불똥은 다른 곳이라더니 주민규였네.. 주민규 잘생겼어 울산 포항 라인업 울산 전북 라인업 김환 존슨존슨존슨 거리는 거 왤케 웃기지 ㅡ 김인성 주니오 김보경 믹스 *이상헌 박용우 이명재 불투이스 윤영선 김태환 김승규

일류첸코 완델손 팔로세비치 *송민규 최영준 정재용 심상민 전민광 김광석 김용환 강현무 서브 류원우 이도현 *박재우 *이수빈 *이진현 심동운 허용준 김인성 주니오 김보경 믹스 *이상헌 박용우 이명재 불투이스 윤영선 김태환 김승규 서브 조수혁 강민수 데이비슨 박주호 *이동경 황일수 주민규 이승기 이동국

서브 조수혁 강민수 데이비슨 박주호 *이동경 황일수 주민규 이승기 이동국 로페즈 정혁 신형민 손준호 김진수 권경원 김민혁 이용 *송범근 서브 *이재형 최보경 이주용 임선영 이비니 고무열 김승대 주니오가 굴린 스노우볼 올 현금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냥 웃곀ㅋㅋㅋㅋㅋ존슨존슨존슨 주민규 존슨존슨존슨 울산 김인성 주니오 *박정인 박주호 김보경 박용우 이명재 불투이스 윤영선 정동호 김승규 서브 *문정인 강민수 김창수 김성준 이근호 황일수 주민규 일류첸코 완델손 팔로세비치 *송민규 최영준 정재용 심상민 전민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