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 있나? ? 오빠 나 다섯살이야 내 졸업식에도 와줘 ㅠㅠㅠㅠㅠㅠㅠㅠ 이한결, 남도현이 1억 하트 팬미팅 공약을 지킨다. 13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이한결과 남도현 측은 현재 팬들과 약속한 1억하트 팬미팅 공약을 실행하기 위해 장소를 섭외 중이다. 적절한 장소 섭외를 위해 여러 공연장을 체크하고 있는 움직임이 포착된 것. 엑스원 팬클럽 '원잇'과의 첫번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방면으로 체크하며





남도현 보고싶다 남도현 군대 14년 남지않았나? 이은상 짤 찾아요~~~ 남도현한테 장난쳤는데 남도현이 왜그러냐고 하면서 밑에 재결합기사 넘 노골적인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미팅·연기·팀 복귀… 엑스원 해체 후 멤버들 행보는? 아 엑스원 한승우가 막 분수의 나눗셈 하고 조승연 김우석이 애국가 4절까지 외우는거 숙제로 하고 있을 때 남도현 응애했다는게 너무 귀여워 이한결 남도현 동영상이제봤는데 이한결 표정보는데 내가 미칠거같음 나이보고 좋아했으면 남도현 덕질하고있지 송가인(feat.홍자), 뮤비여주 정채연, 백댄서 이한결 남도현 반짝이의상 나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남도현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천재성을 입증시켰다. 또한 이한결, 남도현은 이번 신곡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자신들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멜로디로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한편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를 성황리에 마친 이한결, 남도현은 신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오늘 5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꿈을 위해 같이 달렸을뿐인데 데뷔부터 해체까지, 문제를 일으킨 주체들보다 앞에





남도현이 영상 올렸을 때 자기 의지일 수도 있는데 왜 소속사라고 확신하고 몰지 소속사는 진짜 까는구나 했거든 빵 뺏어먹은 형한테 화내는 중딩 (주어 남도현) 여기는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이은상 송형준 강민희 손동표 남도현 11명 응원하는 곳 지금 평전에 하프엑스원 있다... 남도현 오빠 이한결 남도현 눕방 D-5 팬미팅 D-16 🐰🐹🧡 남도현이 올린영상이 뭔데??? 오늘 한림예고 예비소집간 남도현 뭐야 남도현 말 왜이러케 잘해 남도현 상황극 과몰입할때 하프엑스원 반응ㅋㅋㅋㅋㅋㅋ 남도현 진짜 답도없이 귀엽다 남도현



대박나길 헐 하루 8시간 남도현 관찰캠 주세요 요며칠 광수만행 볼때마다 기분 진짜 이상하다 잘됐으면 좋겠어 그냥.. 존나 존버했는데.............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이한결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남도현 홈마사진 크롭했어ㅋㅋㅋㅋ 이미지 원본보기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이 27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미니 앨범 '비상: 퀀텀 리프(QUANTUM LEAP)' 쇼케이스를 앞두고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남도현, 이한결,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강민희,



소식을 접하셔서 많이 놀라셨을분들께 일단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어 활동을 하면서 많은걸 배웠고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행복했고 엑스원으로써 함께했던 소중한 경험들 절대 잊지 못할것같습니다 저의 엑스원형들과 많은 스탭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해주셨던 원잇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빠른 시간내에 좋은 모습 보여줄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한결이랑 남도현도 어찌되든 절대 놀리지않고 듀오로라도 광수는 낼꺼같고 조승연도 솔로로 활동할꺼같고 제일 좀 걱정이 손동표 dsp 에서 팀계획없는거같은데 솔로로라도 내보내려나 난 아무리봐도 파생할수있는 멤 자체가 진심 안보여 존나 앞니 두 톨도ㅋㅋㅋㅋ 차이 많이나나? 하루 8시간 남도현 관찰캠 주세요 아 남도현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부된 남도현도 졸귀탱 진ㅋ자 존나 말도 안된다... 저게 무슨짓임...... 목소리개좋아 애기오빠 남도현💜💜💜💜💜💜💜💜 평전에 눈오고있음 지금ㅋㅋㅋㅋㅋ 노래 진짜 좋아 이건 위에 곡 좀 변형해서





귀여운거 알겠지? 이한결 남도현 브이앱하면 맨날 나오는 패턴ㅋㅋㅋ 부엉부엉 이한결 남도현 팬미팅 티켓팅 1월 22일 8시 인터파크 남도현 뭔 스케줄이야? 이무리봐도 남도현 이름 판것같은데 급 궁금해진건데 엑스원 파생이 나온다고 쳐 그럼 걔네도 신인후보야? 대치중 동복입은 3학년1반 남도현을 모아보자 (사진 많음 주의) 시간될때마다 한번씩 짹 연검정화하자! 포켓돌즈가 대체 뭐야 엠비케이 팀 이름임?? 남도현 브이앱 끝나는거 찐으로 아쉬워하더라 10월에 새로 독방 생긴데 김민규 김요한 이진혁 한승우 김우석 조승연 김국헌 송유빈 남도현 남도현 뭔 스케줄이야? 남도현 졸업식에 간 이한결ㅠ [단독] 이한결·남도현,





남도현이 올린 트윗..............twt 뒷페이지에 남도현 작곡 개오바야 노래 개좋으니까들어조 다 놀라셨어요 지금 열일곱살이라고 애기아니라는 남도현 남도현이랑 이한결 이름 나이 얼굴정도밖에 모르는데 남도현 내년에 그냥 고1로 지내는거 아니겠지 해체 소감 영상 올려서 애 얼굴을 뉴스에 박제시키질않나 17살짜리를 이용해먹지않나 엑스원 관심 없던 앚덬인데 요즘 퇴근길 지하철 남도현광고만 보면 남도현 존나 예쁘다@@@@@@@@@ 미친 남도현 너무 설정과다야... 4분할 뜬거 누구였지?? 개인적으로 김요한





특별한 소식이 들리지 않는다. 물론 여론을 의식한 행보란 평가다. 엑스원의 재결합을 지지하는 팬덤의 분위기도 여전히 공고하기 때문. 익명의 한 관계자는 "현재 상황에서는 향후 계획을 내놓기가 조심스럽다"라고 말했다. 너무 좋아 탈팡해 존나 도현아ㅠㅠㅠ ㅜㅜ 시발 내 강아지들.....행복해야해... 엑스원 프로필사진 갖다가 합성한거 존나 노빠꾸 다리길이 그 8등신피카츄짤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