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과반쪽 샐러드 이게 다던뎈ㅋㅋㅋ 우리나라면 학교비리 아동학대 난리일 듯 슼에서 손흥민 인터뷰 봐도 독일에 있을 때 한국 고딩이 먹기엔 밥이 부실했다던데 걔네는 어떻게 그렇게 먹고 살까? 그 시기엔 우린 여자애들도 고봉밥 먹는데ㅋㅋㅋ 구거 먹고 키는 왜케 쭉쭉 커 나는 쉬는 시간마다 매점행이었는데도 키작인데ㅠㅠㅠ 고교에서 K리그가 하나 레벨 차이가 있고 K리그에서 독일 가면 또 레벨 차이가 있고 독일에서





피곤했다. 그러나 호날두는 곤살로 이과인(32·아르헨티나) 등 동료들이 출전을 권유하는데도 끝내 나서지 않았다. 종료 후 경기장을 돌며 결장을 사과하는 기본적인 예의마저 실종됐다. 호날두는 방한 직후 팬 사인회에도 불참했다. 유벤투스는 다음날 오전 1시 출국했고 호날두는 ‘날강두’라는 멸칭을 얻었다. 손흥민은 2019 국제축구연맹(FIFA) 올해의 선수 투표에서도 호날두에게 3위 표를 줬다. FIFA는 날강두 사태 5일 후에 2019 The Best FIFA Men's Player 후보를





좋겠다”고 했다. 손흥민은 홈 팬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그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저번 시즌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 바랐는데, 사실 오늘 승리로 분위기 전환이 어느 정도 되었다고는 생각한다. 하지만 아직까지 3경기가 남았고, 이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작년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선수들도 마찬가지로 좋은





토트넘은 리버풀을 상대한다. 손흥민은 “리버풀이 시즌 시작을 잘하고 있고, 리그에서 지고 있지 않고 경기력 부분에서도 상대팀을 상당히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우리 팀보다는 사실 리버풀이 조금 더 경기를 지고 있지 않고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원정가서 잘해야 한다. 이미 지금까지 경기들은 모두 지나간 경기다. 졌던 경기, 못 했던 경기 다 지나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다 잊어버리고 남은 경기에 포커스를 맞춰서 좋은 경기,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최대한 다 할 수 있었으면



논조가 달라지긴 합니다만, 어쨋건 저런게 일반 상식입니다. 그런데 손흥민의 경우 부상장면이 발생하자마자 곧바로 얼굴을 감싸쥐며 괴로워 하는 모습을 보였고, 경기장내에서도 거듭 사과의 뜻을 밝히고, 심지어 다음 경기에서 골넣고 사과세레모니 까지 하니 걔네들 입장에선 정말 신선했던 모양입니다... 보기 힘든 장면이니까요.. 물론 좋은 의견만 있는건 아닙니다. "상대방 다리



하루 만에 한국축구계 공공의 적이 됐다. 유벤투스는 7월26일 팀K리그와의 친선전을 위해 23년 만에 방한했다. 호날두 개인으로도 한국을 찾은 것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절 이후 12년 만이었으나 몸 상태가 좋지 않다는 이유로 벤치만 지켰다. 6만여 명이 ‘호날두가 유벤투스 소속으로 팀K리그를 상대한다’라는 홍보를 믿고 총 60억원 상당의 티켓을 구매했다. ‘45분 출전조항’도 있었으나 아무 소용이 없었다. 유벤투스는 한국이 아시아 투어 마지막 일정이었다. 모두가





결심한 계기는. A : 찜찜한 관계로 있다가 11월 중순쯤에 지인들로부터 앤유 측에서 기업설명회를 개최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소개자료를 보니 흥민이에 관한 내용이 있더라. 그 회사가 투자자를 모집 중이었기 때문에 혹시나 선수 이름만 보고 투자를 하는 사람도 생길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런데 우리는 처음부터 장 대표에게 그 계약에 우리를 관여시키지 말 것을 분명히 요구했고, 지금도 관여되고 싶은



일화 말고도 다른 얘기도 나옴 +) 이 바이러스 사태를 계기로 동양인 차별이 만연해질까봐 걱정된다고 손흥민 선수도 인터뷰때 기침 한번 한걸로 인종차별 당했다고 하던데 지난 남북축구 이후 손흥민선수가 인터뷰하고 나서 많은 악플들이 달렸는데요.. 어제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경기 뉴스 댓글에도 많네요.. 이 경기에서 팀 내 최고 평점에





첫번쨰로 부상 당할까봐 걱정 했고 경기때 시비걸어서 짜증났고 음식 역시 개죤노맛 평양냉면마냥 북한음식 쳐먹어야했고 ㅠㅠㅠ 자유롭지 못했다 라고 매우 기분안좋았다. 라고 오늘 인터뷰하던데 자! 대깨문 문달창들이여 어데한번 이제 손흥민도 일베 라고 단어 쳐붙여보시지~^&^ 그리고 개막장 평창 올림픽때 스포츠를 정치척 개이득목적위해 북한 끌여들였던건 정신나간간첩치매싸이코 틀딱이 문죄ㅇ 이었지~~ 그리고 이것도 조작된 내용 허위사실 이라고 하는놈들도 있던데 과연 이게 조작일까?ㅋㅋ 기사 갖고 오라고??ㅋㅋ 네이버나 다음등





가기 전까지 북한 축구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선수들에게 감정이 생겼다. 벌써 내년 리턴 매치를 벼르더라." 대표팀 사정을 잘 아는 관계자는 중계 없이 치러진 '깜깜이' 평양 원정을 통해 남북 축구 대결에 감정이 생겼다고 전했다. 전언은 17일 오전 0시 45분 중국 베이징을 경유해 인천국제공항에 도착, 오전 1시께 입국장으로 나온 대표 선수들의 입을 통해서도 확인됐다. ◆ 손흥민, "다치지 않은 것이 다행이다" 선수 대표로 공식 회견을 가진 주장 손흥민은 "심한 욕설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