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왕세종’, ‘바람의 화원’, ‘추노’, ‘나쁜 남자’, ‘근초고왕’, ‘싸인’, ‘뿌리깊은 나무’, ‘해를 품은 달’, ‘각시탈’, ‘펀치’, ‘임진왜란 1592’, ‘내성적인 보스’, ‘학교 2017’, ‘이번 생은 처음이라’, ‘미스터 션샤인’,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청일전자 미쓰리’ 등과 영화 ‘투캅스3’, ‘주유소 습격사건’, ‘신라의 달밤’, ‘취화선’, ‘선생 김봉두’, ‘늑대의 유혹’, ‘투사부일체’, ‘타짜’, ‘범죄와의 전쟁’, ‘베테랑’, ‘검사외전’, ‘양자물리학’ 등에서





}); - 편집 : 김상범 - 음악 : 최순식, 김민우 - 제공 : 한국영상자료원 - 장르키워드 : 드라마/전쟁/코미디/미스터리 - 개봉 : 2000년 9월 의 줄거리 나이트클럽에서 연주하는 남성 4인조 밴드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불경기로 인해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한 채 출장 밴드를 전전한다. 팀의 리더 성우는 고교 졸업 후 한 번도 찾지 않았던



코미디와 낯선 소재, 수위 높은 아이템 등 차별화된 시도로 호평을 받은 것. MC 박나래의 재치 있는 진행력은 물론, 박미선, 장도연 등 출연자들의 촌철살인 입담이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 같은 호평에 힙입어 ‘스탠드업’은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회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것. 파일럿 방송에 이어 더



“기회가 된다면 멜로 작품의 조연 아닌 주인공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또 38년 차 배우로서 후배를 대하는 태도에 대해 “후배들에게 ‘꼰대’로 기억되고 싶지 않다”며 “우리는 동지이자, 협력자이자, 창조자라고 생각해 동료로 다가간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우먼센스 와 지금봐도 유니크하고



보여준다. 또 뉴사회풍자형 개그로 시원한 사이다 한 방을 선사할 코미디언 강석일과 스타 유튜버를 꿈꾸는 탈북 래퍼 장명진,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코미디 쇼로 시청자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한 90년대생 케니, 센스넘치는 언변으로 남녀 모두의 공감을 끌어냈던 이용주 역시 뉴페이스로서 시청자들을 만난다. 박나래를 전면에 내세우고 신선하면서도 화끈한 웃음 퍼레이드를 예고하고 나선 '스탠드업'은 SBS '불타는 청춘'이 꽉 잡고 있는 화요일 심야 시간대를 장악할 수 있을까. '스탠드업'은 파일럿 때보다 더 화끈하고 대담한 19금 코미디로



김응수 명대사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김응수 최두일 재회하는구먼 껄껄 영화배우 브랜드 순위 이영애.공유.김응수 여성지와도 인터뷰 하는 순정남 김응수 ! 미국에서 유학중인 김응수 딸 ‘사딸라’ 김영철, 유튜버 된다 다음달이면 보좌관2 하네요 포털사이트 실검 "폐지하자 47.4%" vs "유지 38.6%" 19금?) 젊은 시절 김응수 하루에 광고 10개씩 제안 들어온다는 김응수좌 김응수 이이경에 정혜성은 추가 안되나? 김응수 "곽철용 신드롬, '타짜' 충성 팬들이 움직인 결과" [화보] 슈가송 양준일 완전 천재네요 ㄷㄷㄷㄷ 이번주말에 영화추천요~ 원조4딸라 제2의4딸라 제3의4딸라... 김응수 현실폭발짤 ㅋㅋ 영화 양자물리학 재밌네요~ 누가 재미없다고





패러디로까지 양산되는 등, 이전 작품이 대중들에 다시 공유되며 새로운 유행 문화를 만들고 있다. 영화든, 드라마든, 대중문화에 귀속된 콘텐츠는 대중에 시기와 상관 없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공유되는 속성이 있기 때문에 공효진이라는 배우 개인의 이번 요구는 대중들에 불편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다. 자신이 그 드라마에 출연했다고 해서 대중이 누릴 수 있는 콘텐츠의 권리를 제한하고 팬심을 불허할 수 있는



후 24:10 김응수 인스타그램에 이런 글 남겼네요 ???:나도 화장하고 로션바르고 다닌다 [단독] 소유진→김응수→이혜성 등, '대세' 총집합..KBS '엑시트' 설 연휴 잡나 (종합) 꼰대인턴 투톱물은 맞나 곽철용 (김응수 배우 ) 신작 영화 반응 특집 예능 엑시트 지금 김응수 나옴ㅋㅋㅋㅋ타짜 컨셉으로 라디오 스타 곽철용 편 보기전 복습용 곽철용 어록집 라디오스타 곽철용옹 나왔네요 ㅋㅋ 곽철용 진짜 개봉하는지 알았네요 김응수 “임진왜란 내 생애 최고의





= 여동은 기자] 네티즌들이 캐릭터만 남고 본명은 잃어버린 스타로 배우 김영철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캐릭터만 남고 본명은 잃어버린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김영철이 1위에 올랐다. 총 9,682표 중 1,825표(19%)로 1위에 오른 김영철은 본인의 출연작 중 '태조 왕건'의 궁예 역과 '야인시대'의 김두한 역이 온라인 상에서 컬트적인 인기를 얻어 이름 대신 캐릭터명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누가 기침 소리를 내었어', '4달러' 등의 대사도 유행어가 되어 해당



김응수의 곽철용이라는 캐릭터를 다시 수면 위로 끌어올리고, 메인 스트림으로 강제 소환하는 디지털 대중문화의 힘은 흡사 '문화주권'을 행사하는 시민의 모습과도 같다. 더 이상 문화의 흐름을 주도하는 힘이 매체나 콘텐츠 공급자가 아닌 수용자인 대중들에게 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디지털 콘텐츠 소비문화는 이미 수명이 다한 작품과 캐릭터도 숨을 불어넣어 살려낸다. '4딸라'와 '곽철용'이 역주행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