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띄기도 했지만 거기서 나이 젤 많은 지석진도 엄청 열심히하는데 송지효 그냥 입도 안열고 병풍이라 좀 그렇긴 했어. 뭔가 비교되긴 하더라고. 사알짝 긴장한듯한데 엄청 즐거워 보이내요 ㅋㅋㅋ듣는 내내 즐거웠어요 ㅋㅋ 강남유흥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역삼유흥 강남유흥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역삼유흥 강남유흥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역삼유흥 강남유흥





유에프오를 추격할수는 없었고 아무튼 인류의 권력자들은 특히 미국 러시아 독일 프랑스 중국 은 알고있음 외계인이 존재하고있다라는걸. 우리는 깨어나야함. 그들이 알려주는대로 곧이곧대로 세상을 봐라보고 믿으면 안됨. 의학 과학 종교 역사 모든것은 통제되고 조작되어 움직임. 외계인부분도 마찬가지임 전세계의 국민들은 깨어나야함 그들이 던져주는 먹이만 먹으며 그들이 알려주는대로만 믿고 살아가면안됨 이세상은



특집으로 스페셜 게스트 아이유가 출연했다. 12월 해외 투어로 바빴던 아이유. 그는 투어 중 항상 가지고 다닌 아이템을 묻는 질문에 "곱창밴드를 매일 가지고 다녔다"고 밝혔다. 특히 곱창 헤어밴드에 대해 "걸그룹 여자친구의 엄지 양이 제 콘서트를 보러와서 선물로 줬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 "센스가 귀엽고 좋았다. '이런 저런 선물 많이 받을 것 같아 실용성으로 승부하겠다'며 세트로 선물을 줬다 "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 자리를 빌어 걸그룹 여자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여자친구 엄지 선물할줄





지석진 첫방 '치킨로드' 새로운 치킨 레시피 탄생기 관전포인트 셋 한국이 외국인들의 천국인 이유 ........ 런닝맨 추리st 에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올해 베스트 에피 2개 강한나 요즘 런닝맨 반고 같음 강한나 강한나 이별한걸로 놀리는거 간접적으로 왕대륙언급해? 강한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한나는 거의 런닝맨 고정이네 ㅋㅋ 강한나, '볼륨을 높여요' DJ 확정..이수현 후임 [단독] [귀피를 흘리는 여자 메이킹] 결혼 앞둔 강한나는 왜 귀피를 흘릴까? ㅠㅠㅠㅠㅠ 너무 예쁘다 지금





이민지 oing@ . . . . . ((펌 )) 김성준 2시간전 이런글 볼때마다 난 이해가 안된다. 도대체 대한민국 만큼 외국인들에게 잘해주는 나라가 어디있음?? 얼마나 더 잘해줘야 하는건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우리나라는 미친거 같아. 외국 근무 4년 외국회사에서 메니져급으로 근무 해봤지만.. 내국인과 동일한 근로기준법 적용 이것만 해도 미친짓인데...인권에 정신 나간 인간들이 우리나라 진짜





있다면 상대적으로 후퇴하게 됩니다. 욕심이 아니라 지금 대한민국의 적폐요소를 제거해야만 반듯이 뚫고 나가야줘야만 우리 자식들이... 우리 후손들이당당하게 세계에 설수 있는 세계의 리더국가가 됩니다. 혹자는 앞으로 우리나라가 세계 2위의 국가가 되기에 충분하다고 했습니다. 자식들과 후세들에게 우리에 모습은 역사로 남습니다. 난 우리 후손들에게 당당하고





논리네요. 미국과 일본이 한국을 먹여살릴수 있겠습니까?! 자 그렇담 10여년 넘게 일본을 우리가 먹여살리며 산소 호흡기 끼워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번 일본의 백색국가 제외를 보면 상황이 그리 돌아가지도 않고 세계질서 중 일본이 아시아를 운영히게 만들었던 상황이 한국쪽으로 오고 있습니다. 경제전쟁상황에 영원한 적도 친구도 없다는게 맞습니다. 즉 한미vs북중 으로 가야합니다.일본은 이제 우리에겐 이용할 가치가 떨어졌다는걸 그들 스스로도 증명하였습니다. 외교적상황도 우리에게 정말 좋아졌고 대한민국국민의 저력을 세계에 떨치고 있는상황인데 이대로 머물러





이준혁...강한나.. 멜로로 재회해 강한나 더플코트 어디걸까 찐바이럴홍보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이번 지코 신곡 마케팅.jpgif ㅁㅊ 강한나 존나 러블리하네 강한나, '볼륨을 높여요' DJ 발탁..악뮤 수현 후임 [공식입장] 강한나 지인짜 내스타일 외모... 아무노래 챌린지 강한나 찐ㅅㅏ랑스러움 이제 강한나는 근황 토크도 짧아ㅋㅋㅋㅋㅋㅋ 강한나 라디오는 노잼이당.... 강한나 앞머리에 코트 저렇게 입으니까 넘 귀엽다 강한나가 잘하고 재밌으면 그냥 강한나도 들어갔으면 좋겠다 하면 되는걸 굳이 송지효 빼고 강한나 넣으라고 하니까 이 지랄이 나지 아형 휘성 강한나 나온거 보는뎈ㅋㅋㅋㅋㅋ [귀피를 흘리는 여자] 프로그램 & 인물소개 런닝맨 강한나 존웃ㅋㅋㅋㅋ





발매다음날 일어나자마자 1위공약한 귀여운 지코로 마무리 😁❣️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같이하는 거 봤는데 춤 못추는데 진짜 사랑스러워 평소에 별 매력 못느꼈는데 ㅁㅊㄷ...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강한나가 첫 라디오 DJ 도전에 나선다. 강한나는 내년 1월 6일부터 악동뮤지션 수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 새 DJ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데뷔 이후 첫 라디오 DJ를 맡게 된 강한나는 “‘볼륨을 높여요’의 DJ 자리를 맡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기쁘다”며 “앞으로 좋은 음악과 이야기들로 많은 청취자분들의 저녁 시간을





직접 채취하고 레시피 개발을 위해 현지에서 직접 요리를 해보며 전에 없던 맛을 찾아 나선다. 이들이 들려줄 닭과 현지 식문화에 대한 전문 지식, 특별한 치킨 레시피는 매주 화요일 저녁,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2. 케미는 덤! 연예계 대표 미식가들의 대활약 연예계 대표 미식가 4인방이 차세대 치킨 레시피 발굴에 힘을 보탠다. 초딩 입맛의 대표로 나선 김재우는 김풍 셰프와 함께 인도네시아 음식을 체험하며 웃음과 정보를 알차게 선사한다. 오세득 셰프와 프랑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