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쯤 집에만 들어앉아서 맨날 TV만 보여주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혼자 아이를 케어하면서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것, 정말 힘들어요. 때로는 위험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차량을 구입하실 상황이 아니거나, 불가피하게 차량 없이 외출해야 하는 시점이 온다면, 2WAY 짐싸기 방법 을 권해드립니다(이름만 거창하게 붙여봤어요). 먼저 짐을 두 종류로 나눕니다. 기저귀, 물티슈 등으로 구성된 필요한 시점을 제어할 수 없는 종류의 짐이 1군입니다. 그리고





폭행했다고 말했다. A씨는 평소 아이를 24시간 운영하는 인천의 한 어린이집에 올해 3월부터 보냈으며 보통 월요일에 아이를 맡긴 뒤 금요일에 집으로 데려오는 등 사실상 양육을 방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이날 아이의 시신을 부검한 피해자의 갈비뼈가 골절됐고 전신에 멍 자국이 있었다고 밝혔다. 한상봉 기자 hsb @ seoul.co.kr 초민폐 3번째 확진자



무사고 입니다. 제가 운전을 잘 한다고 자부하는게 아닌 기본은 알고 운전을 합니다. 무사고를 이런 식으로 깨버리고 과실을 뒤집어 쓰는게 지금 너무 화가 나고 억울합니다. 사고 직후 다리가 후들거려 바로 내릴수가 없어서 진정하고 아이가 있던지라 아이상태 확인하고 내렸고 상대방도 뒤늦게 내려서 얼굴보자마자 차도 없는데 갑자기 서면 어떡합니까? 이런 말을 합니다. 상대 운전자 발언에 당황했고 더 황당한거 상대 운전자 보험회사 관계자 입니다 도착해서 차 사진을 찍더니 차를 빼래요. 위험하니깐 그냥 빼래요 본인이 누군지





있게 된다"고 강조했다. 복지부는 이주아동들에 대한 지원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공감하면서도, 현행 법 테두리 안에서는 지원에 어려움이 있다고 선을 그었다. 복지부 관계자는 "사회보장기본법에 따라서 우리나라 국민에게만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돼 있다"며 "아동인권은 아동권리협약에 따라 지원이 돼야 한다는 것에는 공감을 하지만 국적자가 아닌 아동에 대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확대하는 데는 먼저 우리 사회적인 합의가 이뤄져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대한민국이란 국가가 우대해줘야할 대상은 제1이 대한민국 국적을



풀리기 시작한때라 돈 걱정도 없었고 가끔은 얘가 그냥 내 딸이었으면 싶다고 생각했음. 근데 결혼은 하기 싫었음. 그런데 내가 일이 잘 풀리고 나니 내가 일하던 곳에서 시기하던 사람들이 내가 미혼모라는 소문을 냈음. 그럴 수도 있겠지.. 내 SNS를 보면 거의 조카랑 둘이 놀러간 사진이 대부분이고 그땐 남자친구도 없었으며 해외로 일하러 갈 때도 가끔은 아이도 데리고 가고 했으니까. 난 별로 신경 쓰지 않았는데 그



하루종일 육아하는게 수월했어요 나흘 집중적으로 일하고 금요일 날은 하루종일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갖으려 해요 어린이집 가는거 싫으냐니 싫다라는 내색은 안해요 다만 그곳에서는 잠도 푹 못 자고(1시간 반) 이번에 선생님도 바뀌시고 저희 아이가 12월 생이라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았나봐요. 집에 있으니 2시간 넘게 잠도 푹 자고 제가 잘 놀아주니 좋은가봐요 하루종일 찡찡대지도 않고 옷, 기저귀도 원래 안 입으려 뻐팅기는데 옷도 순순히 잘 입고 아이가 엄마를 참



근데 비요뜨는 내기준 블루베리맛이 강해서 먹을 수 있거든? 호가 아닐뿐이지. 그래서 저 딸기만 안먹지 다른건 다먹어여 하고 그냥 내가 다 먹음. 어차피 걔는 못먹으니까. 그리고 내가 그만둔다고 한 다음날부터 진짜 한달동안 한마디도 안함. 내가 아는 사람들 중 진짜 찌질의 끝이였던 사람이였는데 거의 10년이 다되가는데 너무 뇌리에 박혔다. 골프치는 여성분들 꽤





더군다나 법개정으로 어린이통학차량은 모두 지자체로부터 유상운송허가를 득하고 운행해야 한다하니 종합보험만으로 운행을 하다 사고가 났을시는 분명히 문제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혹시라도 이와 관련해서 잘 아시거나 경험 있으시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엉아되는 건후도 좋고 오빠되는 건후도좋아 내년에 나은이랑 같은 어린이집 댕기는거가튼데ㅎㅎ.... 아버지께서 현기에 대한 불신이 아주 심하십니다. 근데 그 불신의 이유가 너무 명확하고 제가 옆에서 그 증상들을 똑똑히 봤습니다. 저희 가족의 차량





바로앞에 논밭들이 가득한 시골구석에 있는 아파트도 임대주택 주민 차별은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갈수록 결혼율은 떨어지고 출산율 떨어지는데 사회적인 갑질과 차별도 크게 한목 한다고 생각합니다 1층에 어린이집을 운영하고있고, 그건물을 소유하고있는 사람입니다. 건물은 총 3층이고 일반 골목길에위치하며 건물앞 골목길에 건물로바짝붙여 차를 총 4대 댈 수 있는





오늘 아홉 개를 사고, 내일 여덟 개를 산다면, 전 그걸로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잊지만 말자구요. "아이들이 정치거래 수단이냐" 눈물 터진 부모들 게시일: 2019. 11. 29. “도대체 뭐 하시는 겁니까. 선거 때가 되면 표를 받기 위해 국민들 앞에서 굽실거리고, 지금은 (법을 통과 달라고) 국민들이 무릎을 꿇어야 하고. 도저히 이 상황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도대체 아이들을 이용해서 왜 이렇게 하는지 꼭 이유를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