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ㅈㄴ재밌어 ;;;; 투표하려는데 3픽남음 ㅊㅊ좀 미스트트롯 순위 매겨보세요^^~~ '미스터트롯' 첫방송부터 최고 14.2%..종편 예능 역사 새롭게 썼다 '감동+소름'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열기 잇는다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열기 잇는다 내가 보려고 미스터트롯 경연 스포 총정리 (ㅅㅍ) 미스터트롯 1:1 정리 아ㅈㄴ 남승민 연애한다거 알계있어 임영웅 이찬원 김수찬 남승민 정동원 영탁 한이재 < 개잘함ㅋㅋㅋㅋ 남승민 정동원 미쳤나봐 남승민 정동원 미쳤나봐 오늘 김희재-남승민-정동원





받아들며 총 4명이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뒤이어 이번 시즌에 신설된 ‘유소년부’ 참가자들은 깜찍한 목소리를 모아 "나이가 깡패다!"는 출전 각오를 외쳐 마스터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성의 팬이라 밝힌 ‘트로트 영재’ 정동원은 팬심을 가득 담은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진성은 "내 어린 시절이 떠올랐다"며 끝내 눈물을 흘려 감동을 안겼다. 이어 9살 나이로 시즌1, 2를 통틀어 최연소 참가자가

무대 찢는거보고 우리집 결론 미스터트롯 1:1 정리 비계로 연애한다고;;;;;; 진짜 미쳤다 왜케 남 연애에 환장을 하는 사람들이 많냐... 심지어 얘 일반인이고 연애한다고 오늘도 말하고 온에어보니까 작년에도 말했다던데ㅋㅋㅋㅋㅋㅋ.... ;;;;;; 매주 본 것 같은데 인식하지 못하다가 어제 노래도 좋았고 목소리도 좋았어요 지난주에 팀미션때는 신인선 목소리가 매력있던데요 남승민 너무 아깝고 임영웅 잔잔하지만 실력 인정 남승민 vs 정동원 김수찬 vs 노지훈 김희재 vs 추혁진 황윤성 vs 옥진욱 김중연 vs 양지원 이찬원 vs

2위 김수찬 개잘함 ? - 김호중 노지훈 신인선 -> 김호중은 좀 삐끗했다고 함 최종 순위 1위 임영웅팀 -> 전원합격 2위 영탁팀 3위 김호중팀 ? -> 영탁팀 김호중팀이 1위라는 말도 돌고 황윤성 팬들 카톡방 반응 보면 떨어진것 같아서 임영웅팀 1위 아닐거라는 말도 있고 암튼 대혼란인데 그래도 영웅팀이 1위 유력 -> 미스트롯때도 에이스전이 진짜 중요했대서 더 유력해짐 -> 콘서트 도는 top12 예상

스포가 뜸 진이면 팀원 우선 선택권이 있음 -> 방송 전이라 인기 그런것도 모르는데 데매 진 사람을 먼저 뽑았을리 없다 해서 승민 수찬 성훈 데매 이긴걸로 예상했음 -> 근데 스포 더 풀리면서 승민 수찬 성훈 데매 진걸로 여론 바뀜 -> 그럼 영탁이 진이 아닐수도 있다! 진인데 패부만 팀원으로 뽑았을리 없다 -> 김호중이 데스매치 진이다! 대충 이런식으로 대혼란 오는중 패부는 방청객이 투표하고 나감 결과는

최윤하, 나태주, 강화, 안성훈), '흥보가 기가 막혀'-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 '99.9'-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유호, 김인석, 노지훈), '존재의 이유'-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지난 17일 발매한 '예선전 베스트' 앨범 수록곡 32곡 중 30곡이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팀미션 베스트' 음원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경신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

안성훈 김경민 vs 신성 영기 vs 나태주 임영웅 vs 류지광 최정훈 vs 고재근 미스터붐박스 vs 신인선 이도진 vs 강태관 이대원 vs 최대성 김호중 vs 장민호 우리 승민이랑 동원이 붙는걸 어째 보냐ㅠㅠㅠ 벌써 맴찢 ㅠㅠㅠ ㅋㅋㅋㅋ 장민호 정동원 남승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민이 미스터트롯 떨어졌니...? 셋 다 귀엽지만... 내 맘속엔 찬또💙 티오피 신인 ㅇㅇㅋㅋㅋㅋㅋㅋㅅㅂ 손성준 = 캐슬제이 남승민 = 빅 방준혁 = 윈 솔직히 빅이 제일 구리지않냐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티오피 성준이가 싫냐고 ㅠㅋㅋㅋ웨이 캐슬제이 성준이들 뭔일임 쎈 상대랑 붙어서 어영부영

안 보여줌 노지훈 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 영탁 남승민 안성훈 김수찬 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 김희재 신인선 나태주 이대원 -> 이 팀 폴댄스(?) 함 팀전 1위 김호중팀 ? 4위 영탁팀 5위 임영웅팀 에이스전 - 트로트 안 불러도 됨 1위 임영웅 개잘함 김광석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부름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지난 16일 3회, 23일 4회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곡들로 이뤄져 있다. '댄싱퀸'-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영탁, 영기, 신성, 신인선), '2대8'-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강태관, 미스터붐박스)의 '내 마음 별과 같이'-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 '네박자'-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 '토요일은 밤이 좋아'-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가 수록돼 있다. 또한, '천년지기'-이재식스맨(이재식, 정호,

확정이었는데 갑자기 데매 방청 갔었다고 인증한 사람들이 다 이찬원이 이겼다고 풀어서 혼란 어쨌든 둘다 붙음 김경민(승) 신성(탈락) 영기(탈락) 나태주(승) 임영웅(승) 류지광(패부) 최정훈(탈락) 고재근(승) 미스터붐박스(탈락) 신인선(승) 이도진(탈락) 강태관(승) 이대원(승) 최대성(탈락) 김호중(승) 장민호(패부) -> 영탁 다음 미션 팀원이 남승민 김수찬 안성훈인데 영탁이 진이라는 강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