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열배? 밝아요. 암만 생각해봐도 후방안개등 킨것들 멋으로 키고 다니는거 같은데 앞으로가서 똑같이 켜줄까 하다가 제 후방등은 베이비라.. 이거 보면 좀 끄고다니소. 어제 날짜 기준 일주일 전에 올라온 최신 예상도입니다 안개등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후면은 정보가 많이 없어서 유튜버분도 틀릴 가능성이 높다고 했습니다 출처 : 참세튜브 그런데 불과





계기판에 표시되는 경고등의 의미를 대부분 안다 4. 타이어의 마모한계선이 무엇이고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 5. 경사로에 주차할 때 핸들을 꺾어 주차하라는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다 6. 내 차가 전륜차량인지 후륜차량인지 상시사륜인지 선택사륜인지 알고 있다. 7. Shift Lock 이 어떤 기능인지 알고 사용할 수 있다. 8. 수동차가 언덕에서 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반클러치를 밟는 원리를 이해하고 있다. 9. 상향등을 사용하는 상황과 안개등을 사용하는





여기까지 입니다 아직 상용차도 남았고 준중형 SUV도 남았고 왜건도 남았고 준중형 해치백도 남았는데 찬찬히 올려야 겠습니다. 원래 게시글 하나에 몽땅 넣을 생각이였으나 작성하다보면 게시글이 먹통이 되고 자동저장도 안되네요 ㅋㅋ 차근 차근 올려보겠습니다 ! 늦었다고 너무 뭐라하지 말아주세요 이상입니다! + 추가 마루티 스즈키 스위프트 입니다. 인도에서 i10이랑 경쟁하는 차량인데 제일 잘 팔리는 차량이라고





휠처럼 내부 모습을 드러냅니다. 다음은 19인치 스포츠 휠입니다. 옵션가는 1,929,000원입니다. 기본 휠보다 1인치가 더 크고, 좀 더 휠 처럼(?)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 휠이 좋아서, 이 휠을 선택한다면 따로 휠도색을 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내장 색상입니다. 기본은 All Black 입니다. 가장 관리가 편하죠. 제가 타는 모델S은 관리를 위하여 내장은 검은색입니다. 하지만 테슬라의 멋을 살리려면 역시 관리의 편의성을 포기한 화이트가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식 이름은 Balck & White 입니다.



불법 등화류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보배드림 이미지를 봤는데요 저기 바깥쪽이 깜빡이와 안개등인 것같고 안쪽에 2개의 등이 원래 눈깔 시려울 정도로 밝은게 맞습니까? 고속도로가는데 앞차 눈뽕이 너무심하네요ㅠㅠ 브레이크등도 아니고 계속 불이들어와있는데 이게 정녕합법인건가요????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 어이없는 일을 겪어 글을 씁니다. 주차장에서 차를 빼는데 꽤 좁아서 한참을 왔다갔다하다가 중간에 내려서 공간 확인하고 다시 타서 차를 빼고 나갔습니다. 그 후 2시간 뒤쯤 옆에 있던 차주분한테 전화가와서 제가 차를 긁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차를 긁었으면 뭔가 제차에도 흔적이 있거나



앞에서 걸어오는 분들 아무리봐도 이세상 분들이 아닌데.. ㄷㄷㄷ 퇴근(?)중인 귀굴 직원들에게 딱 걸린 막딩 ㅋㅋ 저기 여자귀신분이 조선시대 마님 목소리로 " 부모님 말씀은 잘 들었느냐.. " " 형제들과 싸우진 않았느냐... " 하고 물어보니 막딩이 대답도 못하고 이빨소리만 탁탁 ㅋㅋ 간만에 이렇게 밤에 나들이 하니 상쾌하고 좋고! (지분 비율 나들이 1 동동주 9) 민속촌에서 동동주를 마시겠다는 일념하나로 숙소를 민속촌 앞에 정했는데 온돌이 없어서 방을 2개로 예약한 상황 민속촌 주차비를 아낀 값에 조금 보태서 치킨을 시키면





LED고 나머진 벌브 구성... 그래도 그나마 외관디자인은 원가절감된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무난한데 비해 실내디자인은 최신 동급 소형차량들과 비교해 사양구성 부분에서 1세대 전 차량과 차별성이 떨어지는 것 아닌가 하는 우려스러운 부분이 눈에 띕니다. 일반적인 계기판 디자인, 일반적인 네비게이션 사이즈, 일반적인 실내 소재,



줄지어서 후방안개등은 직접 켜야하는방식인가요 ? 안개등 글 보다보니까 생각나는 일.. 렌트카로 사고가 났는데...자기부담금이 백만원인가요?ㅜㅜ K5 DL3 디테일 실사진 안개등으로 차종 맞히기! sm6 led튜닝 K5 터보 이거 불법안개등튜닝맞나요? 헤드램프는 어디???? 첫차 고민입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 자동차 중고 부품 있습니다. BMW 타시는 분들 특히 안개등 많이 켜시는 것 같아요.ㅜㅜ 신호없는 교차로 사고 과실비율좀 밝혀주세요... 현행





외각 고속도로에서 고라니가 뛰어들어 사진과 같이 앞범퍼1개와 안개등. 물받이 이렇게 파손이 됐습니다 충돌후 고라니는 사라졌고요~ 날도 추운데 부상당한 고라니가 넘 안스럽네요 건 그렇고 일단 차는 고쳐야 하니... 견적을 삽십만원대 라고 받았는데 궁금한건 이런경우 자차보험으로 해얄지 걍 본인이 수리하는게 나은건지 몰라서요 참고로 무사고 2년에 담달이면 보험갱신 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전조등이야 본넷열면 되는데 안개등은 답안나오네요. LED구변하면 비용많이 발생할까요? 안전옵션만 신경쓰다보니 전구문제 은근히 짜증나네요. 리모컨키 배터리 오링직전인데 이건 자가교환하려하니 나사가 안보임 ㅋㅋㅋㅋㅋㅋ



달라집니다 물론 전륜구동, 준중형 휠베이스, 긴 앞뒤 오버행 때문에 파나메라 같은 황금비율은 아니지만 가격을 생각해 보자구요 우리 오버행을 시각적으로 줄여보자 검정색 인테이크 장식을 한걸로 보입니다. 실제로 공기가 통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스포티지가 생각하는군요 듀얼 머플러까지.... 물론 ! 공갈머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