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굳이 리버풀왜가나 생각했을거같음 미나미노 혜자라는거 보니 새삼 로보가 말도 안되는 가격이었다는게 실감나네 잘츠 지고있는중 [리버풀 에코] 미나미노의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시키려는 리버풀 리버풀 라인업 미나미노 리버풀 간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쿠보보다는 미나미노한테 뽕맞는게 낫지 않아?? 일본은 미나미노 리버풀 갔다고 정신승리하는데.. 미나미노 토트넘 잭클락 영입 정도 임팩트아니냐 미나미노 리버풀 이적 관련 일본 반응, 아시아 시장에서 떼돈을 벌어올 미나미노의 상업적 이득 등 미나미노 플레이 스타일 이재성이랑 좀 비슷하지 않음..?? 타덬인데 리버풀 음바페 산초 뭐 이런 애들 얘기나오지않았냐 [팀 내쉬] 희차니는 여름에 다시 노릴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여기저기서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배아재들 이제 리버풀도 불매운동합시다!!! 쪽국선수를 사다니 부들부들... 전범기 리버풀 구장이든 우리 구장이든 어디든 눈에 보이는 순간 언제든 쳐때릴 준비가 되어있음ㅋㅋㅋㅋㅋ 뭐 첨에 보이면 좆본인들 욕하겠지만 리버풀이 대응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또 다를듯 락싸에서는



엄청난 커리어 만들 수 있을듯합니다. 이렇게보면 손흥민이 토트넘에 있기에 너무 아쉽네요. 미나미노가 커리어상 우승컵은 더 많이 들어올릴듯해요ㅜㅜ손흥민도 우승가능한 팀으로 이적했으면..ㅜㅜ 얼마나 ㄷㄷ하며 움짤을 가져올까 ㅋㅋ 반다이크 제친애 어쩌고 하면서 ㅋㅋㅋ 공홈은 생각도 못했어ㅋㅋ황당 이시국씨ㅅㅂ.... 과연 진정한 햋방의 주인은.....? 팀 존나 별로였는데도 돋보였어 ㅋㅋㅋ 리버풀 때도 그렇고 큰 무대에서 강한 거 장점 같음 ㅋㅋㅋㅋ 요즘 잘츠 이적글



모르니 존버?ㅠ.ㅠ 미나미노 리버풀 한경기 반짝하고 별로 특히 피지컬 좆구림 희찬이 꾸준함 뭔갈 만드면 희찬이임 홀란드는 뭐 어디든 가겠지 ㅋㅋ 이대영 ㅋㅋ 가면 ㄹㅇ 걍 너무못나올게 보이는데.. 지금 인기많다매 주전먹는데로가야지 나이도안어리구만 공신력 높은 기자들과 언론에서도 계속 기사가 나와서 예상은 했지만 오피셜로 협상 중이라도 들으니까 그래도 역시 충격이네요 ㄷㄷ 이적이 성사 된다면 아시아 4번째 PL 우승이 유력해보이네요! 클롭이 강력히 원했다는 기사도 봤던거 같은데 돌문때 카가와 신지 생각이 났나요? ㅋㅋㅋㅋㅋ 리버풀 경기도 많아서 적당히 기회





일본에서 열렸다는 이유로 전범기 배경을 사용한 것이다. 리버풀의 전범기 노출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과거 나비 케이타 영입때도 전범기 논란이 일어난 바 있다. 그런데 리버풀은 당시 교훈을 잊고 또 다시 전범기를 사용했다. 한국 팬들이 분노했다. 리버풀에 항의하자 곧바로 전범기가 사라졌다. 하지만 아직까지 공식적인 사과는 하지 않고 있다. 처음은 실수라고 할 수 있다.



미누백업가능하고 라이트 메짤라가 주포면 마누라포지션인데 계속 중원약해서 가능하다는건 뭐야 그리고 헨밀둠 조합이 문제지 2년연속 챔결멤버들이다 리버풀 관련 공신력 좋은 소식통 셋이 일제히 트윗 리버풀 선수들 사이에서 미나미노에 대한 평가가 굉장히 좋았다고하네요 리버풀도 미나미노 주시하고 있었는데 고민하는 도중 챔스에서 팍하고 느낌이 왔고 가격을보고 확정했죠 황희찬이 더 비싸고 몸 싸움도 된다지만 리버풀의 마네 살라 피르미누를 밀어낼 급은 아니죠 반면 미드필더가 부족한 리버풀은 미나미노에 투자한거고





나오는 게 아니어서 기본 능력치는 있는 것 같다 해축방에서 보니까 로테용 섭서브 이적이라는데 그 포지션치고는 출중해 보여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일본 매체가 미나미노 타쿠미의 리버풀 이적이 황희찬(레드불 잘츠부르크)에게 영향을 미칠지 모른다고 말했다. 올 시즌 황희찬은 미나미노, 엘링 홀란드와 함께 잘츠부르크의 돌풍을 이끌었다. 특히 리버풀과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맹활약하며 빅클럽들의 타깃으로 떠올랐다. 실제 황희찬은 리버풀과 도르트문트 이적을 확정지은 미나미노와 홀란드에 이어 울버햄튼 이적에 가까워졌다는 보도가 이어졌다. 하지만 일본 매체 ‘사커 다이제스트’는 “잘츠부르크가 황희찬을 놔줄 생각이



다음 시즌 영입에 관심있는 선수들중 미나미노가 명단에 올라와있다. 그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안필드의 리버풀 상대로 골을 넣는등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였다. 잘츠부르크와의 계약은 이제 2년 남았으며 리버풀은 24살의 일본인을 원한다. 리버풀측은 미나미노와의 계약은 축구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에 접근함으로서 구단의 상업적인 성장에도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한다.



넘어가겠네요 ㅇㅇ 뭔 미나미노 얘기만 나오면 응 아니야~ 하면서 새 글로 반박글 쓰고 그래서 더 파이트 나는듯 존재감 개쩔어 전범풀 '日 미나미노 영입한 날' 리버풀, 또 욱일기 논란 진짜 나대는 사람들만 없음 걍 선수 한명으로 볼텐데 일본 대표 미드필더 미나미노 타쿠미를 영입한 리버풀이 전범기(욱일기)를 사용해 논란이 되고 있다. 한국 팬들이 반발하자 전범기는 지웠지만 여전히



암흑기일 때도 일본에서 인기는 좋았어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한 이후에는 리버풀에 대한 관심이 더 커졌죠. 특히 올해는 프리미어 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있기도 하구요." "일본에서 클롭은 이미 존경받는 감독입니다. 카가와랑 인연이 있거든요. 도르트문트에서 카가와를 성장시킨 감독이니까요. 이제 그 관심은 미나미노를 어떤 선수로 만들게 될지로 넘어갔죠. 그 전까지만 해도 일본에서 팬들의 관심을 받는 선수는 신지 카가와, 케이스케 혼다, 신지 오카자키 정도 였습니다. 근데 이제는 리버풀의 미나미노, 포르투의 쇼야 나카지마, PSV의 리츠 도안이 그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