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를 너무 안보는편인가요? 옛날에 봐서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연기랑 분위기 쩔었던거 같은데.. 다시보고 싶네 헐 완전 단역이었는데 지금은 같이 출연한 남궁민 조인성 천호진 진구 그리고 이름 모르는 당시 주연들 보다도 가장 잘나가는 배우가 되었네요 비열한거리가 보고싶다. 절대 정치글 아님다. 스토브리그 남궁민 이라고 좌측 상단에.. ㅋㅋㅋㅋㅋ 케이블 영화 채널이 이런거



비열한거리에 조진웅이 나왔었네ㅋㅋ 배우 남궁민씨요.. 남궁민 영화 비열한거리랑 뷰티플선데이에서도 쩔지 않았냐? 비열한거리 지금보는데요 조진웅 많이 변했네요 약후)증거내놓으라고 수퍼액션에서도 스토브리그 편승해서 '비열한거리' 편성..ㅋㅋㅋㅋㅋㅋ 내가 보기엔 창모씨 동생결혼식에 공항까지 기사하려다 죽음 기억나신가요? 체중이 고무줄이네요 엄청찌웠었네 이보영은 진짜이쁘다 비열한거리 이후로 스토브리그에서 처음보거든요. 이정도면 제가 드라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