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큰거를 남에게 받으면 질투하고 자기는 다른 남자와 연락 하면서 남자는 다른 여자랑 연락 안하길 바라고 집이 답답하면 나가서 일을 하든 취미생활을 하든 하면 되는데 남편이 집에 와서 자길 행복하게 만들어주길 바라고 그게 안되면 집안일이라도 해주길 바라고.. 행복을 누구에게 맡겨



거부하니 구혜선이 저러죠 별볼일없는 듣보잡 띄워줬는데 바로 통수니 안 미치는게 용하네요 이제 드라마 하는데 이번 일로 생긴 안재현 까들이 연기며 드라마 성적이며 얼마나 조롱하려 들겠음 이제 안재현은 잘못한것도 없는데 조롱받지





사람이 진짜 질리는 타입이네 안재현이 구혜선 형사고소도 좀 했으면 좋겠음 안재현한테 누가 가줘야하는거 아님? '하자있는 인간들' 오연서X안재현, 불꽃 튀는 신경전..티격태격 케미 예고 인터뷰 안봤는데 뭐 안재현 관련얘기가 있는거야?? 네이버 안재현 드라마 옆에 안재현 구혜선 연검으로 뜨게 하는거 존나





받고 있다. 부정확한 대사 처리와 과장된 표정 연기, 어색한 몸짓이 시청자의 몰입을 방해했다. 만화같은 연출 방식에서 안재현의 부족한 연기는 더욱 부각될 수밖에 없었다. 안재현의 연기가 더 아쉬운 이유는 그가 그동안 꾸준히 연기 지적을 받아왔기 때문이다. 모델 출신인 안재현은 배우로 전향한 지 벌쩌 6년이 됐다.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발표회에서 안재현 & 오연서 '하자있는 인간들' 허정민 파격 변신, 김슬기와 어른 로맨스 그린다 살다보면 '아 저사람이랑은 아예 얽히면 안되는구나'의 현실판이 구혜선같음.. 구혜선 인터뷰에 가난한 노인처럼 살고싶다는것도 노어이 안재현 사진 이제 봤는데 존나 짠하다.... 인터뷰 안봤는데 뭐 안재현 관련얘기가 있는거야?? 걍 구혜선이 안재현이랑 몇몇





듯 당사자한테는 내가 본건 늘 그래 인터뷰 기사네요 안재현이 드라마 캐스팅 후 갑자기 변하면서 연기연습한다고 오피스텔 얻어서 나갔다 ......나에게 말없이 회사와 이혼을 논의하고 준비 중이었다는게 화가 나고 배신감 느껴졌다...본인이 sns로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열혈 체육 교사로 완벽 변신한 오연서의 첫 스틸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이





만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임현태는 아이돌 연습생 한정호 역할을 맡았다. 그는 목소리 천재라 불릴 만큼 노래를 잘 하지만 외모가 부족해 번번이 데뷔의 좌절을 겪는 인물로, 파란만장한 데뷔길을 그릴 예정이라 이번





실상은 더 했으면 더 했을 거 같고 .. 안재현 후려치기기 아니라 저 발언엔 많은 게 함축되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무리 구가 성격 특이하다 해도 저런 말 들을 이유는 없어요 차라리 성격이야길 했으먄 모를까요 저 발언은 아주 많은 거 함축 여기서 동일 댓글로 또 구 까시네요 ㅋㅋㅋ 방금 님 댓글에 댓들 달고 온





재방 보는데 안재현 개웃김ㅋㅋㅋ 대체 왜 피해입은 사람이 저래야되는건지 그 사람들이 안재현 악플달고 다닌거마냥 댓다는 애들도 많고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