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한 사람, 아마추어 최강팀만 모아 아마추어리그 왕중왕전을 열 계획"이라며 "우리랑 만만한 상대랑 붙어서 이기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고 했다. 서장훈은 멤버들에게 비밀로 한 채 첫 경기를 준비한 상태였다. 핸섬타이거즈는 실력을 알아보기 위해 중등농구 최강자 휘문중학교 선수들과 첫 경기를 치러야 했다. 서장훈은 휘문중학교를 택한 이유에 대해 "특별히 내가 초청을 했다. 모교다. 오늘은 여러분 실력을 보려고 하는 거니까



! 헤매는 팀원들의 길잡이가 되어주는 든든한 주장 , NO.7 이상윤 ! 열정만렙 ! 코트 위 ‘ 농구 천재 ’ 의 등장 ! 지치지 않는 체력과 열정 , 성실함까지 갖춘 사기 캐릭터 ! 무서운 기세로 발전하며 코트 위에서 맹활약 중 !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경기의 흐름을 읽어나가는 코트 위 열정 모범생 , NO.97 차은우 !





있는 여지가 없다고 생각이 들었고 끝에 가서도 이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또 유리(표예진 분)에게 가는 장면이 나온 후에 '누구 하나는 끝장이 나야 끝나겠다' 싶었다.(웃음) -시청률도 높고 화제성도 높다. ▶기분은 좋다. 그런데 주변에서도 드라마는 좋아하고 저는 싫어하신다. 주변 지인들도 처음에는 재미있게 본다고 하다가 점점 내가 싫다고 한다. 친구의 아내들이 그런다고 친구들이 많이 말해주더라. 같이 보는데 이렇게 격한 반응이 나올 줄 몰랐다고 한다. -욕을 많이 먹는 역할인데. ▶역할이 그런 거에 대해서는 전혀 상관이 없다. 그건





욕도 재미있게 봐주셨다고 생각한다. 박성준을 욕하는 것은 좋지만 이상윤한테까지는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웃음) 왜 이렇게 답답하냐는 반응이 있는데, 답답하게 연기한 거다. 속상했다. -마음의 상처를 받은 것 같다. ▶내 생각보다 그런 쪽으로 반응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 이해를 하면서도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웃음) 욕이 인간 이상윤, 연기자 이상윤에 대한 욕으로 이어질 때는. 현장에서도 여자 스태프들이 성준이를





존잼이었는데 뭐하는거야ㅋㅋㅋ 핸섬 타이거즈 하네요. 핸섬타이거즈 보는데 재밌닼ㅋㅋㅋㅋㅋㅋ 농구 알못인데 재밌음 '생활의 달인', 2020년부터 月火 확대편성…SBS 대대적 편성 조정 시방새는 또 종편 따라하기 예능 하네요.. 뭉찬 농구버전 핸섬타이거즈.. 핸섬 타이거즈는 엄청 밀어주는듯 핸섬타이거즈 오늘 홍보 제대로 하넼ㅋㅋㅋㅌㅌ 백승수 단장님 당신 백수 아닙니다 [핸섬타이거즈] 2차



김슬기나왔던거에서 본 사람이었어 이거 재밌게봤는데 이상한 연기 시키지마.. 분위기다망침ㅋㅋㅋ 너무 좋아 이 프로 ㅋㅋㅋㅋㅋㅋ 구석탱이에서 뭔가 되게 열심히 하고있는데ㅋㅋ 나노유서노 꿀잼ㅋㅋㅋ 내년 서장훈이 대상도 가능하겠네요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답답한 인물이라 답답하게 연기했는데, 왜 이렇게 답답하냐고 하시면…" 이상윤은 지난 24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오후 9시 40분에 시작한다. 바뀐 편성은 다음 달 6일 첫 선을 보이는 '낭만닥터 김사부'부터 적용된다. 또 월화 예능은 10분 빨리 방송된다. 월화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과 '불타는 청춘'은 둘 다 기존보다 10분 이른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주 52시간 근무제 안착에 따라 퇴근 시간이 빨라지고,





티저 '핸섬 타이거즈 X 서장훈 감독의 진짜 농구는? 핸섬타이거즈 존나 의외의 꿀잼이었음ㅋㅋㅋㅋㅋ 핸섬 타이거즈 재밋네요 ㅎ 다들 한번 봐보세요 아마 새로 시작하는 프로인가 본데요, 농구하는 프론데요, 대박. 휘문중학교 선수 중에 키가 199센티인 선수가 있어요. 이런 선수는 테크닉과 상관없이 천부의 농구선수 아닌가요? 뭘 먹으면 그렇게 키가 클까요? 유전이겠죠? 뭉찬이 축구로 잘나가니~





소속된 팀이 있을 정도로 농구 사랑이 남다르다. 매니저로 레드벨벳 조이까지 합류한다.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제작 단계에서 일정이 밀려 이제서야 론칭하게 됐다. 각자 다른 분야에 있는 연예인이지만 농구라는 하나의 접점으로 만나 연습하고 경기도 치르는 내용이다. 안재철 PD가 연출을 맡고 이달 중 촬영을 시작하며 방송은 내년 1월 예정이다. 그것만 빼자 젭알✊✊✊ 눈이 부시다... 대한민국 농구계의 국보급 센터 , ‘ 감독 ’ 으로 돌아오다 ! 때로는 불호령을 내리는





부분은 예상치 못 했다. 나도 연기하면서 답답한 부분은 있었다. (자신이) 잘못한 걸 알고 나름 노력을 하려고 하는데도 그걸 봐주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하지만 이건 정선의 입장에서는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 않나. 답답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유리가 문자를 보내고 현재에 와서 선택한 것들도 옳지 않은 것은 분명한데, 과거에 상황적으로 힘들었던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흘러간 부분도 있는 것 같다. 이런 이유가 있다고 해도 역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