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제 이벤트 335.육군 대위 '대통령 모욕죄' 기소 처벌 '정치자유 침해' 논란, 현역 대위 트위터상에 'MB 비판' 이유로 기소.. "유신때나 가능한 일" - 국방부, 현역 중에 진보당원 처벌 논란..검찰서 명단 받아 색출 - 검찰도 웹진 운영자 'MB 비방글' 썼다고 '협박죄' 기소 336.박근혜 멘토그룹, 7인회 및 색깔 공세로 '수구·꼴통' 논란 자? 대충 정리하면 이런겁니다. 1. 바미당은 우선 자한당 갈



좋겠어요 ㅋㅋㅋㅋ 우리가 놓쳐선 안 될 사실은, 밥그릇 지키기에 필사적인 참가자들끼리 밥상을 엎지 않기 위해 차이를 좁히고 자기 몫을 줄여나가는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타협의 산물이 ‘정치적 합의’란 점이다. ‘4 1 공조’에서 다당제와 합의제 민주주의의 문법을 ‘선행 학습’한 것은 한국 정치의 의미 있는 성과다. 새해 벽두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가 정치 재개를 선언했다.





친문 친노 갈라치기 작업이예요 얼마전 이철희가 불출마선언하고 제일 먼저 언론에 나와서 불출마 만류한 사람이 김성식이예요 김성식에 대해서 조금만 알아보면 이철희가 왜 저러는지도 이해가 됩니다 안철수가 노리는건 기존 정치권에 대한 정치혐오를 가진 중도층이고 본인이 복귀하기전에 꾸준히 작업하고 있는겁니다 태극기부대나 전광훈 박근혜 전부 본인에게 호재예요 5년이 지났지만 달라진게 머가 있나? 그렇다고 민주당 찍을거 아니잖아?





나경원 황교안이 주인되는 나라 눈뜨고 보실겁니까? mb 박그네는 이미 감방서 나와 있습니다 반드시 진실은 승리하고 정의는 올바르게 나아간다 믿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또 서초동에서 만납시다 한국갤럽 데일리 오피니언 제373호 2019년 10월 2주 → 조사 결과 집계표 다운로드(PDF)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19년 10월 8, 10일 - 표본추출: 휴대전화 RDD 표본 프레임에서 무작위 추출(집전화 RDD 15% 포함) - 응답방식: 전화조사원 인터뷰 - 조사대상: 전국 만 19세 이상 남녀 1,002명 - 표본오차: ±3.1%포인트(95% 신뢰수준)





외우고 있었어요. 절대 그런 말을 진심으로 하는 사람의 목소리와 표정이 아닙니다. 기시감 들죠. 맞아요. 안철수가 문재인 대표에게 혁신전대 하십쇼!, 박근혜에게 하야하십쇼! 할때 그 공허한 눈빛, 진심을 전달하는 게 아닌 내가 지금 연기를 잘하고 있는 거 맞지 하는 그 눈빛, 그것은 그에게 오더를 내린 사람을 향한 메시지지, 국민을 향한 설득의 메시지가 아닙니다. 자기 목 쳐달라는 사람의 눈빛과 목소리는



생활을 마무리하고 국내 정계 복귀를 2일 선언했다. 안 전 의원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이제 돌아가서 어떻게 정치를 바꾸어야 할지, 어떻게 대한민국이 미래로 가야 하는지에 대해 상의 드리겠다"고 밝혔다. 차기 대선주자군에 속하는 안 전 의원의 복귀에 따라 분당 사태를 맞은 바른미래당의 진로와 당권구도, 그리고 중도와 보수진영을 중심으로 한 정계개편 움직임이 어떤 영향을 받을 지 주목된다. 안 전 의원은 "정치를



굳이 위험을 무릅쓰고 흥분한 시위대에 들어가 ( 경찰서장 상처 없어 의구심) 237. FTA 비판 부장판사 "윤리위 회부" 대법원 논란 - 한 부장판사가 FTA 날치기 처리를 비판하자 윤리위 회부.. 법원과 법관의 독립을 해칠 우려 238. MB 보좌관 윤만석, 금융브로커 이철수씨에게 1억원 받아 ..이철수





서열화와 경쟁교육 원인으로 보지 않아 273. 곽노현 퇴진 선언 1000인, 대부분 퇴직교장에 "명의도용" 274. 법인카드 7억원" 개인유용 김재철 MBC 사장, 편파보도 책임자 퇴진을 주장한 "박성호" 기자회장을 해고해 파문 275. 후쿠시마 방사성물질 한반도 유입 보고서, 국정원 외압으로 "축소·은폐" 밝혀져 .. 국립환경과학원.기상청 견해 묵살 276. 유인촌, 예술의전당 이사장에.. ‘MB 낙하산" 277. 강정마을





정계 떠났다가 복귀할때 쯤에는 귀신같이 주식폭등 ㅋㅋㅋㅋ 그냥 가만히 있지.. 느낌이 지역구는 냄새가 나고.. 실망입니다!! 또 또 양비론에 중도팔이 시작하네요 ㅋㅋㅋ 갈길을 찾았네요 안철수 전격 선언했네요 정계 복귀한다고 찰스 태생이 금수저는 맞나봐요 남들이 새빠지게 힘들게 땅 다져놓으면 뒤늦게 마차타고 지나감,, mb가 시키드나? 오늘 어쩌다 보니 박근혜 탄핵국면 당시 대선 주자들의 인터뷰를 보게 되었네요. 손석희가 당시 문재인 후보와 인터뷰하는데....공격적인 질문내용, 본인이 질문해 놓고 답하고 있으면 말





있다고 하네요. 양아치 조폭 두목이 시장바닥에서 폭력 행사 하는데 주변 동네 상인들 눈치보지는 않죠. 검찰이 매우 조폭적 방식으로 매우 적극적으로 정치판에 뛰어들 것이라는 예측이 대세입니다. "정치 8년 전보다 악화..전면적인 국가혁신·사회통합·기득권 청산 필요" 4·15 총선 100일여 앞두고 정치재개..야권 정계개편 변수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