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른 나무들이 젖어버렸고 불씨도 쉽게 붙일 수 없었다. 이에 매튜는 우비로 비를 가려가며 불씨를 살려내려 애쓰기 시작했다. 그러나 무리한 탓인지 그는 쓰러지고 말았고, 그를 지켜보던 딸 전소미의 눈시울도 붉어졌다. 딸을 위해 힘든 내색 없이 열정을 쏟아부은 매튜와 그런 아빠를 걱정하며 전소미가 눈물을 흘린 이 장면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분당 시청률 11.8%로 ‘최고의 1분’을 차지하기도





곡"이라며 "정말 이제는 저를 위로하지 말고, 저를 응원하지 말라"라고 털어놨다. 그는 "하라를 조금 더, 하라를 위해서 기도해주셨으면 좋겠다. (구하라가) 행복한 나라로 갔으면 좋겠다는 언니의 마음"이라며 양희은의 '행복한 나라로'를 마지막 곡으로 소개했다. 그는 "오늘까지만 울겠다"라고 덧붙였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날 유재환님도 같이 나왔는데 산들 진행도 잘하고 노래도 같이 불러서 너무 좋았음ㅋㅋㅋㅋㅋ 애기보듯이 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재환 쓰리환 완 성 전지적 참견 시점 감량 전 모습 감량 후 모습 출처: 엠넷





커뮤니티는 한차례 발칵 뒤집혔었는데용~! 쿄쿄 혹시 이런 단순 찌라시 소개로 판사님 보러가는건 아니겠지용~? ㅠ.ㅠ 업비트는 암호화폐 상장시 상장검토보고서 를 통해 QNA란에 해당 토큰의 마일스톤, 강점과 약점을 묻곤했는데용~? 백서만으론 확인하기 어려웠던 점을 알수있어 좋다고 생각했는데용~ 하.지.만 트웰브쉽스 코인 상장할때는 QNA란 이 비워져있었어용~ 업비트는 왜 본인들의 원칙마저 어겨가며 해당 코인을 상장한걸까용~? 정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막 상장한걸까용~?? 급하게 상장을 진행한다고 생각하는건 공지사항에서도 확인할수있는데용~?





하시네요 26318 35 386 22 남친이 야동보는지 확인하는법.jpg 24743 38 21 23 남양유업 시총 떨어지는소리 21040 50 163 24 지금 노무사 카페에서 난리가 났나 봅니다 7922 96 0 25 전세계가 숨죽인 순간.gif 19149 51 4 26 방송에서 공개된 故 신해철 가족 근황.JPG 25792 19 67



비명을 내질렀다. 김병만이 직접 만든 화덕의 연기로 하룻밤과 다음 아침까지 천천히 요리한 특제 훈제 요리는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뙤약볕을 피할 곳도 없는 작은 섬에서 물도 떨어져가고 개미 떼까지 발견되면서 탈출이 시급해진 전소미 부녀의 ‘지옥섬 탈출기’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소미와 매튜 다우마는 해변에 ‘SOS’를 쓰고 얼마 없는 마른 땔감을 구해 연기를 피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갑자기 내리기 시작한 비에 애써 구해온





박명수가 ‘꼰대’가 되지 않는 법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와 방송인 김태진이 ‘모발모발 퀴즈쇼’를 진행했다. 김태진은 이날 가수 유재환과 김예림의 ‘커피’를 듣고난 뒤 기성세대가 자주 쓰는 말을 풍자한 신조어 ‘라떼는 말이야(나 때는 말이야)’를 문제로 출제했다. 이에 박명수는 “꼰대





檢, 조국 휴대폰 압수·계좌 추적 영장 청구했다가 '기각 당해' 8306 20 25 100 충동적으로 떠나는 여행, 어디까지 가보셨나요? 1275 46 0 산들 김재환도 잘하는데 유재환 랩 잘해ㅋㅋㅋㅋㅋㅋ생긴것도 최자 닮음ㅋㅋㅋㅋㅋ 출처: 엠넷 내 안의 발라드 오피셜 인스타그램 ( ) 개취로 문세윤, 장성규 기대됨. 노래 되게 잘할 것 같음. 형 힘들면 나한테 손 내밀라니ㅠㅠㅋㅋㅋ진짜 따수워 그런 말할수



버렸는데용~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은 이런때 쓰는거같아용~^^ 코이니맘도 유재환씨를 보면서 다이어트 욕구가 치솟았는데용~? 어제부터 6시이후 아무것도 안먹고 웨이트 가볍게 하고 주4회 등산가려고 하고있는데 첫날부터 놀랍게 잘 이뤄더라구용~?? 다이어트에 충실한 제 자신이 너무 대견해서 치킨시켰어용~~쿄쿄 맛있는건 0칼로리라니까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이지용~?? 코이니맘은 잇님덜에게 코인판의 수많은



설명을 덧붙이자 모든 출연진이 폭소를 터뜨리며 동의를 표했다는 전언. 이와 함께 심은진은 베이비복스 앞에 붙을 '탑골' 수식어에 어울리는 후배를 꼽았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해투4' 방송에서는 백지영, 심은진이 직접 보여주는 추억의 댄스 무대도 볼 수 있다고 한다. 과연 백지영, 별, 심은진이 이야기하는 탑골 시절 이야기들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이들이 선보일 무대는 또 얼마나 멋있을지 '해투4'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가운데 최근 진행된 '해투4' 녹화에는 탑골 청하, 탑골 아이유, 탑골 쯔위가 찾아왔다. 노래와 춤 모두에서 최고의 기량을 보이는 가수 청하의 탑골 버전은 바로 백지영이다. 백지영은 'Dash', '선택', '부담' 등 강렬한 댄스곡을 파워풀한 춤과 가창력으로 소화하며 1990년대 대한민국에 라틴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 백지영은 '탑골 청하'라는 수식어에 만족감을 표하며 직접 본